주식회사 옥시 레킷벤키저의 항균위생브랜드 (데 톨 항균 핸드워시) 기업소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15 / 2016.07.15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광고론
광고제품 : 주식회사 옥시 레킷벤키저의 항균위생브랜드
「데 톨 항균 핸드워시」
1. 기업소개
1990년 12월 27일 설립된 생활용품 제조·판매회사인 옥시가 2001년 영국의 생활용품 제조기업인 레킷벤키저에 인수되면서 ‘옥시 레킷벤키저’가 설립되었다.
(주)옥시는 2000년대 초까지 생활용품 외 자동차용품산업, 외식사업, 인터넷사업 등의 사업영역을 운영하고 있었으나 2001년 생활용품 외 사업부문을 모두 매각, 레킷벤키저에 인수된 이후 현재 생활용품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2. 제품소개
- 옥시 레킷벤키저의 항균위생브랜드 「데 톨」-
데톨(Dettol, 파라클로로메타자일레놀;PCMX)의 최초모델은 1933년 영국에서 처음 출시
가정 위생과 관련된 제품라인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 항균 브랜드로써 현재 전 세계 105개국에서 사용.
브랜드 내 제품군 : 핸드 워시, 물티슈, 비누, 스프레이, 샤워폼의 제품이 있음
3. 마케팅 전략 개발
1) 환경분석
▶ 2000년대 들어서 각종 신종질병이 유행하고 있다 : SARS, 신종플루, 독감, 황사로 인한 호흡기 질환 등
→ 신종질병들의 유행으로 인한 불안감이 증대 +경제성장으로 인한 삶의 질(웰빙)에 대한 관심 증가 ⇒ 개인위생관념이 투철해지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