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계획법] 휴대용 MP3_Player 데이터 전송시 브랜드/용량별 전송속도의 차이측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09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A+자료입니다.
data 분석자료는 ppt 내용안에
표로 만들어 놓았습니다..^^
목차
1.실험제목및 주제
1-1실험주제및 선정동기
1-2실험목적의 설정
2.실 험 설 계
2-1실험목적의 설정
3.실험장비및 방법
3-1실험장비
3-2실험방법
4.예상되는 결과
5.실험결과및 분석
5-1실험결과
5-2실험분석
6.결론및 토의내용
7.참고문헌
본문내용
1. 실험제목및 주제 -휴대용 MP3_Player 데이터전송시 브랜드/용량별 전송속도의 차이측정
실험주제및 선정동기-최근들어 휴대용 MP3_Player의 보급률이 높아지고 있다. 소비자들이 휴대용 MP3_Player를 구입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구입조건으로는 디자인 이하 여러가지 요소가 있다. 하지만 그에 못지않게 중요시되고 있는것이 전송속도인데 각 회사별로 휴대용 MP3_Player의 전송속도를 측정하여 가장 전송속도가 높은 모델을 알아보고자 한다.
2. 실험설계
실험목적의 설정-휴대용 MP3_Player 데이터전송시 각브랜드별로의 전송속도차이와 저용량과 대용량간의 전송속도의 차이
H0(귀무가설) : 인자들간에 속도에 영향이 없다.
H1(대립가설) : 인자들간에 속도에 영향이 있다.
실험목적의 설정-본 실험은 구입조건에 있어서 디자인, 음질, 브랜드이미지등등이 있지만 기타요소는 다무시하고 전송속도만 측정하도록 하겠다.
이러한 의문을 통해 이 실험으로 휴대용 MP3_Player의 전송속도와 데이터의 용량별 속도의 차이가 나는지 알아보고 또한 이 두변인간의 차이가 서로 독립인지 아니면, 교호 작용이 있는지에 대해서도 알아보고자 한다.
3. 실험장비및 방법
실험장비
○ 휴대용 MP3_Player
(각 회사별로 준비한 5가지 모델 USB1.1)
○ Computer (P4 2.67GHz, 512RAM, USB2.0)
○ 전송cable (각모델별 PC연결 cable)
○ StopWatch
참고문헌
○ 보고서 (03.06.04) 참조

○ http://www.kbench.com/ 벤치마킹사이트

○ http://www.yeppiezone.co.kr/ 옙공식 홈페이지

○ http://www.mpio.co.kr/ 엠피오 공식홈페이지

○ 현대실험계획법(민영사)  박성현저

○ 마음을 움직이는 프레젠테이션(정보문화사)  박혜원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삼성전자 애니콜 `Anycall`마케팅분석
  • 브랜드 재정립(Repositioning) 전략을 의욕적으로 추진해 왔다. 그러나 신제품 출시 속도의 열세와 노키아, 한국, 일본, 중국 기업들의 압박으로 2003년 들어 전략 시장인 미국 및 중국 지역에서 시장점유율을 지속적으로 잃고 있다. 게다가 지난 9월 모토롤라의 CEO 갤빈이 사임하면서 향후 전사 전략의 대대적인 전환 및 사업 구조조정이 예상되고 있다. 따라서 2004년 초반에는 전략 방향의 혼선 및 내부 동요로 인한 부정적 영향까지 받게될 것으로 보인다.

  • [미디어, 미디어산업, 모바일미디어, 뉴미디어] 미디어의 특성, 종류, 활용, 장단점과 미디어산업의 범위, 분류 및 모바일미디어, 뉴미디어의 광고와 언론에 관한 분석
  • 속도로 기업의 합병, 매수가 이루어지면서 매스미디어 기업의 집중 형태인 거대 복합 기업을 형성하고 있다. 이처럼 거대 복합기업의 형성으로 기업 활동의 중심이 정보 미디어로 옮겨지고 있는 것이다. 이런 의미에서 지금은 우리가 근대화, 산업화 과정을 거쳐오면서 늘 경험해 왔던 선진 각국의 문화 도입 과정에서의 주체적인 수용 자세의 중요성에 대해서 다시 한번 일깨워야 할 때라고 생각된다. 주체적인 문화의 수용 자세가 없이는 앞서가는 문

  • [국제마케팅성공사례] 글로벌마케팅을 통한 성공사례
  • 휴대용 무전기와 차량용, 기지국용 무전기 시스템, 경부고속철도용, 최첨단 종합무선통신망 개발 및 제공3) iIDEN 단말기 사업부(iIDEN Subscripter Group)- 주파수 공용통신(TRS), 휴대폰, 무선호출기 및 데이터 전송기능을 통합한 iIDEN 디지털 TRS 단말기 제공4) 글로벌 텔레콤 솔루션 사업부(Global Telecom Soultions Sector)- 셀룰러 이동전화 통신망, PCS 및 iIDEN(디지털 TRS) 시스템 망 제공5) 광대역 통신사업부(Broadband Communication Sector)- 광대역 통신 상에서 아날로그, 디

  • 기출응용 레포트
  • 데이터 처리quarter 분기(分期)해석 : 모든 데이터 처리가 1 사분기 말 이전까지 마쳐져야 하므로 우리는 모든 인턴들이 자신의직무를 능률적으로 수행하길 바라고 있습니다.158. 가산 명사 문제가산명사는 관사와 함께 쓰거나 복수형으로 써야 합니다. city는 가산명사이므로 (C)의 of cit y에관사를 넣어 of the city로 바꿔줍니다.attend 참석하다include 포함하다market 시장analysis 분석presentation 발표a number of 많은community 지역 사회leader 지도자해석 : 우리

  • 문화기술과사회변동 강의요약본 합본
  • 전송이된다.천에 들어가 있는 센서가 속도와 회전력, 그리고 심지어는 천이 당겨지는 정도를 측정하고, 이것이무선으로 컴퓨터에 전송이 되어 활동을 분석할 수 있다.운동선수들의 운동능력을 분석하는 것부터 시작해서, 운동의 패턴을 통해 여러 가지 소통과치료/재활등에 필요한 정보가 유용하게 이용될 수 있는 여러 환자들에게도 이용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있다.바이오 셔츠 간단한 심전도와 심박수, 그리고 가속도 센서 등을 이용한 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