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초콜릿폰 회생을 위한 광고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05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환경분석.

광고분석.

광고평가 및 현재상황.

우리의 전략.
본문내용
광고평가 및 현재 상황

‘ 초코렛폰의 광고는 잘된 광고이다.’
‘ 그러면 무엇이 문제인가?’
‘ 우리는 왜 이 광고를 선정하였나?’그 이유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심리] 광고와 소비트렌드와의 관계분석
  • 초콜릿, 콜롬비아 커피생산자연맹이 생산한 공정무역 인스턴트 커피한국 YMCA식민지의 아픔을 커피 생산으로 이겨내고 있는 동티모르의 피스커피 → 공정무역의 대중적 기반은 아직 탄탄하지 않다. 우리가 앞으로 많은 관심을 가져야 할 분야이다출처- http://cafe.naver.com/ddg2.cafe?iframeurl=/ArticleRead.nhn%3Farticleid=205 3. 결론소비자 트렌드와 광고에 대해 조사하면서 소비트렌드는 사람들의 소비성향을 나타내 주는 지표로 나타나고, 또 이런 소비트렌드

  • [미디어와 성] 함민복, 광고의 나라
  • 광고의 나라로 초대한다. 대중이 그 허상에 잠식되었음을 깨닫고 바깥으로 나오려 할 때면 TV는 오히려 대중을 그 허상 안에 가둔 채 OFF해 버린다. 광고의 목적은 오로지 상품의 판매이다. 상품을 팔기 위하여 광고를 만들고, 그 물건을 팔기 위한 광고는 너무나도 우리 주위에서 남발되고 있다. 시인은 물질주의에 찌든 광고들을, 광고의 나라에서 ‘행복한 대중’을 꼬집고 있다. 세태에 대한 시인의 평가는 마지막에 함축이 되어있다. 절망이 꽃피는,

  • [현대경영]KRP이론을 바탕으로 한 세계화 기업 경영 발전
  • 위한 지식경영시스템인 Wizmore을 개설했다. ‘wizmore’는 공지사항 게시중심의 기존 인트라넷의 한계를 넘어 정보 활용의 편의성 향상과 다양한 지식관리기능을 강화했으며, 통합검색을 통해 고객에 대한 빠른 업무 응대를 지원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직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업무에 반영하기 위한 제안관리 시스템인 ‘idea pool’도 함께 구축했다. 아울러 지식 마일리지 제도를 도입하여 우수직원에 대한 포상도 실시할 계획이다. (중략) “이

  • 음악마케팅 레포트
  • 광고지만 그 작은 광고가 사람들에게는 스치며 기억에 남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굳이 저작권료를 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결 론1. 음악마케팅이 문화산업에 끼친 영향(통계자료)2008년 ‘되고송’으로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SK텔레콤 T 가 ‘되고송’에 ‘비비디바비디부’라는 주문을 추가하면서 경쟁브랜드인 KTF SHOW를 제치고 광고효과 1위 브랜드에 올랐다. T는 3개월간 115억 9천만원의 TV 광고비를 집행하였고, 70.43%의 광고효과를 획득했다.

  • LG 디자인 경영 레포트
  • 제안한 디자인 부서의 아이디어를 토대로 냉방의 사각지대를 없앤 에어컨을 개발함으로써 LG전자의 에어컨 시장점유율은 단숨에 1위로 뛰어오를 수 있게 되었다. 또 하나의 글로벌 히트상품인 ‘초콜릿폰’ 역시 디자이너에 의해 먼저 제안된 제품사양에 맞춰 제품을 개발하여 엄청난 성공을 거둔 사례로 알려져 있다. 이와 같은 성공사례에서 교훈을 얻은 LG전자에서는 이제 디자이너들이 상품기획 단계에서부터 마케팅, 설계 등 관련부서 인원들을 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