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마케팅] 야후 거기 PR 프로그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1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Situation Analysis
◇ Challenge
◇ PR Objective
◇ PR Strategy
◇ PR Program

◇ 거기 걸스 선발
◇ 프리미엄 카드 발급
◇ 모바일 서비스 제공

◇ Publicity
◇ Out Come
본문내용
Publicity

MBC 뉴스투데이 2005.7.15
알뜰휴가 준비법 5분간 방영
야후모바일 서비스 사례
모바일 서비스 인지 및 필요성 제고
야후 브랜드 로고 및 인터뷰 노출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파일이 열리지 않습니다.
  • ya***
    (2008.04.09 20:51:22)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 마케팅의 특징, 단계와 한계, 문제점 및 마케팅 전략 분석
  • 인터넷 마케팅의 특징, 단계와 한계, 문제점 및 마케팅 전략 분석Ⅰ. 서론Ⅱ. 인터넷의 기원과 성장Ⅲ. 새로운 마케팅 도구로서의 인터넷1. 직접유통2. 간접 유통3. 거래 안전장치4. 소매상으로서의 인터넷5. 커뮤니케이션과 인터넷1) 광고2) PR3) 인적 판매4) 판매 촉진5) 푸쉬 및 촉진전략6. 인터넷의 가격 계획7. 가격 결정 변인들Ⅳ. 인터넷 광고유형별 특징 비교1. 표적집단 선택2. 상표 선호도3. 사용자 집개4. 구매연결Ⅴ. 인터넷 비즈니스와

  • [온라인을 이용한 사용 후기 댓글 마케팅 전략] 온라인을 이용한 사용 후기 댓글 마케팅 전략
  • 홍보성 게시물은 아예 단속 대상도 아니다. 포털 게시판에 홍보성 질문과 답변의 비중이 커져가면서 네티즌들의 콘텐츠 신뢰도는 점차 낮아지고 있다. 정보 공유라는 인터넷 장점보다 콘텐츠 신뢰도에 의문이 커질수록 네티즌은 더 이상 포털에선 기대할 게 없다는 생각에 이르게 된다”며 “이런 생각이 퍼지면 인터넷 정보공유 기능은 점점 약해질 것이다.소비자가 제품 사용 후기처럼 가장하는 방식의 인터넷 마케팅은 정보와 광고 구분을 힘들게

  • 기업의 인터넷 마케팅 경쟁활동과 전략 분석
  • 마케팅이란 기업이 인터넷을 통하여 마케팅 활동을 하는 것이며 기업은 웹사이트를 구축하고, 이를 통하여 기업의 홍보 및 제품광고가 가능하게 되었고 가상공간에 가상 쇼핑몰을 개설하여 직접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수 있게 되었다. 그러므로 인터넷상의 기업활동이 마케팅 바로 그 자체가 될 수 있다. 기업이 인터넷 마케팅을 운용해야하는 이유는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서이다. 현재 국내기업들도 인터넷을 경영에 활용하는 기업이 늘어가고 있

  • [경영사례] 결혼정보 시장을 장악한 DUO 듀오 의 성공 전략
  • 광고 효과가 배가 되는 현상을 낳고 있다. 바로 이것이 DMS가 듀오에 결정적인 수익 창출의 요인이 되는 것이다. 6.2. DMS 과정 DMS의 실제 프로세스를 살펴보기 위해 우리는 가상의 시나리오, 즉, 가상의 인물과 가상의 개인Profile을 만들어 실제 프로그램에 대입해 보았다.표 6-1 듀오 여성 회원 데이터전 장의 자료는 듀오에 가입한 여성 회원 데이터 자료이다. 위에 있는 회원 중 무작위로 ‘전혜경’이라는 회원을 선택한다. 이름전혜경아이디airplane

  • [광고사]광고의 변천사
  • Ⅰ. 서 론어느덧 광고의 창립이 100여년을 넘었다. 100여년 이라는 기간은 현대사에 있어 다양한 사건과 환경의 변화로 100년의 역사를 간직해오는 것이 그리 쉽지만은 않은 일이었을 것이다. 우리나라 광고산업도 최초의 광고로부터 110여년이라는 역사를 지니고 또 다른 도약의 길로 들어섰다. 시장경제의 시작과 본격적인 문호개방으로 시작된 우리나라의 근대광고는 그 동안 괄목할만한 성장률을 보이며 성장해 왔다. 무엇보다 시대적인 어려움이 많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