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기획] WFB(World First Bank) 매체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7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매체환경분석
2. 제약요소
3. 매체 목표
4. 매체 전략
5. 매체 전술
6. 매체 효과 예측
- 본문내용
-
1. 매체 환경 분석
2005년 경쟁사 광고비 추이
<그래프>
전체적으로 특정 기간에 광고를 집중하는 펄싱 전략 사용
STC제일은행과 씨티은행(한미은행) 공격적 광고
콜금리 인상, 예대마진 인상으로 인한 은행들의 적극적인 홍보
2. 제약요소
매체기획 단계상 1,2월은 광고집행의 부재
-그러나 TV광고 시청률은 높게 나타남.
2006년 6월에 있을 독일 월드컵 때 광고 경쟁 과열
- 고비용이나 국민의 이목이 집중 됨
매체기획 단계상 1,2월은 광고집행의 부재
-그러나 TV광고 시청률은 높게 나타남.
2006년 6월에 있을 독일 월드컵 때 광고의 경쟁 과열
3. 매체목표
마케팅 목표 : 2006년 12월 은행 업계 SOV 10% 달성
.
.
TEASER (1,2,3,4)
집중기
(5,6)
유지기
(7,8,9)
집중기(10,11,12)
목표 타겟
95%
월평균 3회 목표 타겟
85%
월평균 9회 목표타겟 95%
월평균 3회 목표타겟
85%
월 평균10회
TV매체를 중심으로 이미지 형성. 정보 전달을 목적으로 신문과 잡지, 인터넷 매체의 비중을 늘림. 세계최고은행의 브랜드 이미지 유지. 신문, 잡지, 인터넷 매체의 비중을 늘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