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 사회] 논란이 있는 제품에 관한 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5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Tobacco Advertising
A Summary
Target Markets
Increasing Regulation
Developing Markets
Quit smoking Ads.
◎ Alcohol Advertising
Pharmaceutical Advertising
The rules change
Effects on U. S. Consumers
The medical community responds
Conclusion
Reference – 국내 광고 규제
- 본문내용
-
Target Markets
▲ 담배 광고 집행자 2/3는 담배광고가 10대에 대한 것이라고 대답
▲ R.J 레이놀즈는 말보로의 고객을 뺏어오려 Joe Camel이란 캐릭터를 사용
▲ 가족이나 친구에 의한 담배 흡연 보다는 사은품이나 광고 노출에 의해
10대 흡연이 시작
▲ 미국의 흡연 문화로 인해 아시아나 기타 국가들의 청소년들은 TV와 영화를
통해 흡연률 상승
▲ RJ 레이놀즈가 말보로에 대항, 10대를 겨냥하여 만든 캐릭터 Joe Camel
- 결과적으로 1%였던 10대 시장 점유율을 33%까지 끌어올렸음
Target Markets(Minorities)
▲ 아시아 거주지역의 담배가판은 백인의 지역보다 17% 높았음
▲ 흑인과 히스페닉 계 거주 지역 광고의 80-90%는 담배, 주류 광고
▲ 소수민족들의 신문 발행을 돕고 광고를 붙이고 있으나, 경고문은 영어로
제작되어 커뮤니티 내 소수민족은 저항없이 흡연
▲ 91-97년 동안 히스페닉계 청소년 흡연률 34%, 흑인계 흡연률80% 증가
▲ 저가형 담배나 멘솔 담배의 출시를 흑인 지구 중심으로 집행
Increasing Regulation
▲ 유럽의 경우, 미국보다 높은 흡연률로 인해 매체를 통한 광고나 스폰서 쉽
등을 엄격히 제한
▲ DM발송이나 프로모션 사은품, 웹을 통한 광고 증가
▲ 브랜드를 가지고 다른 카테고리로 진입, 프로모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실습생프로파일(사회복지현장실습, 사회복지전공동기, 실습기관선택이유, 성취목표, 목표달성파악, 자신의강점과약점, 취미와특기, 바라는점)
- [한국문화사] 남한산성 답사 보고서
- [정신분열증] 영화 ‘뷰티풀마인드(A Beautiful Mind)\`를 통해 본 정신분열증
- 현대사회를 이끌어가는 인지도가 있는 리더들 중 상반된 리더십을 보여주고 있는 인물을 선정하여 각각의 리더십을 학습한 리더십이론을 기반으로 비교분석하고 정리하시오
-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A+)
- 영아의 사회성발달과 애착형성의 중요성을 학습하였습니다 애착의 개념과 유형을 구분하여 정리하고 자신의 애착이 어떠한 유형에 해당하는지, 성장과정에서 주양육자와의 관계가 어떠하였는지에 대하여 분석해보시오
- 인간의 생애주기별 욕구에 따른 발달이론과 사회적 문제(위험 포함)에 대한 사회복지대책을 논하고, 현 정부의 생애주기별 사회복지정책에 대해 서술하시오
- 인간의 생애주기별 욕구에 다른 발달이론과 사회적 문제(위험 포함)에 대한 논하고, 현 정부의 생애주기별 사회복지정책에 대해 구체적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