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부산은행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5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부산은행의 현재
2. 21C의 금융 환경변화
3. SWOT분석
4. 마케팅 목표 수립
5 .4P를 통한 마케팅 전략
6. 결 론
본문내용
부산은행의 현재
1. 부산은행 규모
일반 현황
설립일 : 1967년 10월 12일(자본금3억원)
본점 소재지 : 부산광역시 동구 범일동 830-38번지
자기 자본 : 7,334억원

조직
구분 지점 출장소 사무소 계
국내 168 43 - 211
국외 - - -
합계 168 43 - 211

임직원수
구 분 국내인원수 해외인원수 합계
(명)
임원 상임 2 - 2
사외이사 6 - 6
직원 책임자 1,153 - 1,153
행원 766 - 766
서무 별정직원 51 - 51
계 1,978 - 1,978

2. 주요연혁
1967-10-10 ㈜부산은행 설립
1968-00-00 외국환 업무개시
1972-06-15 주식상장
1983-00-00 신탁업무와 신용카드 업무 개시
2000-03-24 디지털부산카드 주관기관 지정
2001-01-01 부산광역시 시금고은행으로 지정
2002-12-14 2002년 부산중소기업육성 유공기관 표장 수상
2003-01-06 제12회 다산금융상 금상 수상
2003-09-16 BS7799(국제정보보호경영시스템인증획득)
2004-04-23 한국의 경영자상 수상(심훈은행장)
2004-10-15 사회공업기업대상의 지역사회발전부문대상 수상
2004-12-21 가장 신뢰받는 기업상 수상
2005-06-30 세게적 소프트웨어 품질 평가기준인 CMMI레벌3등급 획득
2005-11-30 부산교통공단 금고은행 지정
2006-12-22 다산금융상 금상 선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부산은행 환경 분석, 전략
  • 부산지방법원 공탁금보관은행으로 지정 2009년 1월 3일 부산은행 CI가 변경되면서 영문명칭도 Pusan Bank에서 Busan Bank로 영문 명칭이 변경 2011년 3월 (주)BS금융지주 출범 2011년 6월 (주)BS 정보시스템 영업시작 3-2. 경영 이념4. 환경 분석4-1 부산은행 SWOT 분석1)SWOT 분석이란?기업의 환경분석을 통해 강점(strength)과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와 위협(threat) 요인을 규정하고 이를 토대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기법. 어떤 기업의 내부환경을 분석하여

  • [금융기관경영론] 부산은행 리스크관리 발전방안
  • 부산은행2. 비전 및 성장경로PUSAN BANK부산은행3. 전사 조직도PUSAN BANK건전경영기반 지속- 자산건전성 관리 강화리스크 관리 체제 확립경영투명성 제고핵심역량 기반 강화핵심인재 확보 및 관리 능력 제고성과주의 문화 확산사업부제 효율적 운영 및 하부인프라 활용도 제고효율중심의 영업기반 확충-영업의 질적변화 유도우수고객 관리 능력제고지역 특화형 마케팅 전략 추지지역은행 Brand Image 극대화 금융겸업시대의 적합한수익모델 확

  • 분양홍보마케팅전략안
  • 마케팅) 인명부 CD 활용 (KT CD) 사전 마케팅 종료 후 가망고객 확보를 위해 사업지주변 노후 아파트, 빌라 대상 T/M (전화번호 , 주소 ,이름확보)T/M 방법 : 오전 9:00~12시 사이집중 T/M (주부들이 제일 한가한 시간대) , 오후 4:00~6:00시(저녁식사준비 전 T/M)D/M                              Marketing 홍보물 제작D/M 발송직원 M/H내에 상주하는 직원 1명 (아르바이트1명 : 주소작성 및 출력) 부산진구,

  • 부산은행 자기소개서 2022년] BNK부산은행 자소서 부산은행에 지원한 동기 부산은행의 역할 및 나아가야 할 방향 입행 후 업무수행계획과 자기개발 방안 BNK부산은행 디지털 및 글로벌 중심의 금융 미래
  • 부산은행 자기소개서 부산은행 자소서 2022년 신입행원 부산은행에 지원한 동기 부산은행 자기소개서 부산은행 자소서 2022년 신입행원 부산은행에 지원한 동기 부산은행 자기소개서 부산은행 자소서 2022년 신입행원 부산은행에 지원한 동기 부산은행 자기소개서 부산은행 자소서 2022년 신입행원 부산은행에 지원한 동기 부산은행 자기소개서2022년 신입1st★★★★★최신 자소서 합격부산은행 자소서★ 2022년 BNK부산은행 지원에 가장 도움이 되는

  • 한국프로야구의 포스트시즌 운영에 대한 고찰
  • 마케팅 전략으로 상품에 대한 수요를 환기하고 야구 분야의 관심 제고로 관련 산업 활성화한다. 예로, 롯데와 부산은행이 출시한 가을야구 정기예금은 롯데가 포스트 시즌에 진출하면 연 5.6% 확정 금리에다 0.1%포인트 추가 금리를 얹어 주는 예금을 내놓아 1000억 원 이상이 팔렸다. 또 다른 예로, 국민체육진흥공단 스포츠산업본부는 2009 KIA 타이거즈가 한국시리즈를 통해 거둔 경제적 효과가 2천억 원 이상이라고 발표했다. 미디어 직접노출 85억 원, 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