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NHN `한게임` 사업부분의 경쟁우의 확보를 통한 리포지셔닝전략에 대한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16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NHN 회사 소개
2. 경쟁전략
- 한게임 선정이유
- Product
- 산업구조 분석
- 게임 경쟁자 분석
- 가치사슬
- 핵심 역량 파악
- VRIO 분석
- 다각화 전략
3. 결론
- 본문내용
-
매출액 대비 이익률의 두 항목에서 계속 증가하는 추세를 보여주고 있으며 이는 사업성과 수익성이 점차로 좋아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자산총계과 매출액의 규모가 계속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네이버의 사업규모가 점차로 커지는 것을 확인
유동성은 감소하였다고 좋아지고 있는데 이것은 비율만을 따져 볼 때 높은 유동성을 자랑 하는 것으로 나타남
부채 비율은 점차로 증가하고 자기자본 비율은 조금씩 줄어들고 있으나 이는 사업 규모의 증가에 따른 것이고 역시 비율만 따지고 본다면 이 두비율은 상당히 양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