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아침식사 샌드위치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0 / 2019.12.24
- 2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 소개
Ⅱ. STP 분석
Ⅲ. 4P MIX
Ⅳ. SWOT 분석
Ⅴ. 벤치마킹-스넥박스
Ⅵ. 미래 전략
Ⅶ. 결론
- 본문내용
-
3. 경쟁사 분석 및 Positioning
(1)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시장(종로구, 중구 등)
1) 서브웨이 종로위브점
“오늘날 서브웨이 레스토랑은 전 세계 73개국에 2만 여 곳. 지난해 서브웨이의 전체 매출은 57억 달러가 넘었다. 서브웨이의 샌드위치는 6인치와 1피트짜리 두 사이즈로 가격대가 3달러 초반에서 6달러 후반까지여서 그리 저렴한 편은 아니다. 다만 항상 선도 높은 재료의 질과 저지방 칼로리 등 영양학적 요소를 강조하는 점이 이 회사의 핵심적인 경쟁력이다.” (http://www.kttown.ca/Portal/sub_business/franchise_02.html에서 발췌)
-고급스런 이미지
현재 세계적인 퀵 서브 레스토랑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서브웨이는 우리나라에서도 전국적으로 점포를 늘려가고 있는 추세다. 잠수함 모양의 색다른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으며 실내 인테리어에 신경을 써 편안하고 아늑한 매장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또한 다이어트와 건강에 각별히 신경을 좋은 품질의 재료를 사용함으로써 고급스런 이미지를 갖추고 있다.
-다양한 메뉴와 가격대
본사의 지원 속에 서브웨이 점포는 다양한 메뉴와 가격대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주재료는 햄, 쇠고기, 칠면조 고기, 참치 등 매우 다양하며 가격 또한 2,500~6,500원 대까지 넓게 형성되어 있다.
자료평가
- 님의 자료를 통해 레포트를 잘써볼게요^^
- eocndtkfd***
(2011.03.30 17:4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