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경쟁전략] 브랜드들을 고사시킨 보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9 / 2019.12.24
  • 4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Company Info.

[2] 경영스타일에 따른 보든

[3] 보든의 인수정책
- Think! 브랜드 확장전략
- Think! 인수

[4] 보든의 실수
- Think! 1차수요 광고

[5] 보든의 재건 노력
- Think! CEO와 기업 경영 영향력
본문내용
[1] Company Info
보든(Borden)
1857년 텍사스에서 신문사를 운영하던 게일 보든 주니어에 의해 설립
미국의 대표적인 낙농제품회사
Key People
Chairman F.J. TASCO
President & Chief Executive Officer E.R. SHAMES
Chief Financial Officer J.C. VAN METER
Treasurer D.A. KELLY
Secretary P.J. JOSENHANS

시대별 보든은?
<그림>

.
.
[2] 경영스타일에 따른 보든

“눈에 보이지 않는 곳에 숨겨진 핵심이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 아웃백 마케팅조사
  • 경쟁업체 중에서 국내 시장에 늦게 진출하였음에도 T․G․I와 베니건스를 비롯한 다른 선두 기업들보다도 현재 업계 1위라는 자리를 차지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본 연구는 아웃백의 어떤 요인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켰고, 어떻게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켰으며, 1위라는 자리를 차지할 수 있었는지 그리고 앞으로의 전략적 대안은 무엇인지를 마케팅 리서치를 통해 탐구해 보도록 하겠다.3. 연구방법과 한계점 이번 연구는 아웃백에 관한 2차 자료를

  • ZARA 성공전략 제안
  • 전략을 시행하고 있으며 앞으로 또 어떤 전략을 시행하여야 할 것인가에 대한 의문점을 시작으로 하여 ZARA를 조사 기업으로 선정하게 되었다.이와 더불어 여성복 라인에서 경쟁 브랜드로 꼽히는 MIXXO와 MANGO를 조사하고 ZARA 브랜드와 비교하여 브랜드 간 장단점을 파악,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세우고자 한다. 2. Brand Background스페인 Inditex 그룹을 모기업으로 하고 있는 ZARA는 1974년 설립되었으며,’08년 기준 Inditex 그룹 총 매출의 65.6%를 차지하고

  • [브랜드마케팅전략] 대림산업 `e-편한세상`(이편한세상)의 성공과 브랜드전략
  • 보의 경쟁 속에서 낙오되지 않기 위한 기업들의 고객 선호도와 인지도, 충성도의 확보 과제는 아파트 건설 업체 들에게 있어 무엇보다도 중요한 일이 될 것이다.현재 국내의 아파트 건설 분야는 브랜드화, 고급화, 차별화를 통한 경쟁과 각각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업체 특유의 경쟁우위 공략을 위한 접전이 치열하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높은 고객 인지도와 선호도를 갖고 있는 대림건설의 ‘e-편한세상’ 의 사례를 중심

  • [마케팅전략] 경북울진 특산물 자수정을 이용한 코스튬 쥬얼리 마케팅전략
  • 전략 대안 파악3단계:시장의선택=매력도및경쟁우위,적합성분석.10시장의 매력도 조사시장의 경쟁우위 조사시장의 적합성 분석4단계 :STP전략14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5단계:마케팅믹스15상품 관리가격 관리촉진 관리유통 관리6단계 : 마케팅 믹스 별로본실행프로그램수립27결론 28서론국내에서 나는 유일한 원석 보석인 경북 울진군의 지역

  • [국제마케팅] 한국타이어의 중국시장마케팅
  • 한국 타이어의 중국시장마케팅□ 한국타이어의 중국 영업 및 현지 시장 진출 동기□ 중국 타이어 산업 현황 및 시장 분석시장동향경쟁업체 한국타이어의 경쟁우위□ 현지마케팅 현황 및 문제점제품전략(제품 포지셔닝, 생산전략, 제품 현지화 등)/브랜드 전략가격 전략유통 전략(유통 채널, 지역적 Coverage 전략 등)촉진 전략시장정보체제 현황 및 문제점마케팅 조직 및 인력의 현지화 현황 및 문제점□ 영업실적 평가□ 향후 마케팅 과제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