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경쟁전략] 브랜드들을 고사시킨 보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9 / 2019.12.24
- 4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Company Info.
[2] 경영스타일에 따른 보든
[3] 보든의 인수정책
- Think! 브랜드 확장전략
- Think! 인수
[4] 보든의 실수
- Think! 1차수요 광고
[5] 보든의 재건 노력
- Think! CEO와 기업 경영 영향력
- 본문내용
-
[1] Company Info
보든(Borden)
1857년 텍사스에서 신문사를 운영하던 게일 보든 주니어에 의해 설립
미국의 대표적인 낙농제품회사
Key People
Chairman F.J. TASCO
President & Chief Executive Officer E.R. SHAMES
Chief Financial Officer J.C. VAN METER
Treasurer D.A. KELLY
Secretary P.J. JOSENHANS
시대별 보든은?
<그림>
.
.
[2] 경영스타일에 따른 보든
“눈에 보이지 않는 곳에 숨겨진 핵심이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