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의 목적
맞춤 교육서비스의 목적은 만 5세부터 12세 아동들을 위한 교육 서비스이다.
이서비스의 핵심은 전략과 비젼을 가지고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아동 교육의 청사진을 제시 하는데 있다.
서비스 목표
조기교육의 청사진, 방향감각을 제시
고객 감동이 아닌 고객 감동
교육 문제 해결
교육 코디네이터라는 새로운 직업 창출
인성교육의 선두주자
계획8. 자금 운용 및 투자 제안9. 사업 추진 일정 및 첨부 서류10. 참고자료1. 요약사업계획서 (1) 일반현황현재 점점 성장하고 있는 애견사업과 애완동물 관련법이 바뀌고 있고 일반 가정에서도 애완동물을 키우는 사례가 늘어나는 추세이다. 이에 Hot dog는 일반 카페와 달리 애완동물을 전략으로 일반 카페와 다른 테마 카페를 지향하고 있다. 고급화 된 맞춤 애완동물 음식과 의상을 내세워 동종의 사업들과는 차별화 된 서비스를 지향하고, 온라인을
1. 사업 추진주체 및 담당부서/담당자2. 예산 마련3. RFP 개발과 사전조사 과정4. 시스템 개발업체 선정과정과 기준III. 개발/도입 과정1. 추진체계와 일정2. 개발업체와 도서관 전담팀과의 협력 과정 3. 시스템 개발과정에서의 난점과 성과4. 도입 후 기술 및 교육지원Ⅵ. 시스템 구성 및 기능 개요 1. 주요 모듈별 기능V. 개발/도입 후 활용 평가1. 시스템 기능성2. 업무 상 활용편이성과 최종이용자 편의성VI. 향후 개발계획Ⅶ. 결론 및 소감
사업계획서 1. 사업계획서 개요본 사업은 주요 타겟층을 대학생으로 하며, 재능획득희망자(대학생)와 재능기부자(대학생 또는 일반인)와의 연결을 주선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현재 우리나라 대학생의 99.8%가 인터넷을 이용하고 있고, SNS서비스의 이용률 또한 엄청납니다. 본 사업은 기존의 웹 사이트의 특징에 빗대어 설명하자면, SNS서비스와 네이버 지식in 서비스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오프라인 인간관계 형성에서는 결혼정보업체인 듀오의 특성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