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외식, 외식경영,홍차,음식점] 다즐링아일랜드(홍차전문점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30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다즐링아이슬랜드`라는 홍차전문점에 관한
사업계획서로.....정말 많은 시간과 심열을 기울여
만든 작품입니다....
고급화되고 색다른 외식산업을 선도하고픈
젊은이들이 함께 심열을 만들어 독창성과 창의성 있게 작성하였으며,,
대학내 사업계획서 작성 수업에서 발표되었고..
교수님께도 많은 칭찬고 좋은 성적을 받았습니다..
실전에서도 충분히 가능할거란 말을 들었으며,,,
재무분석도 정말 현실에 맞게 알차게 작성하였습니다..
필요하신분들도 잘 활용하세요~^^
목차
Ⅰ. 사업개요
1. 사업명
2. 사업선정과 추진배경
3. 로고, 슬로건

Ⅱ. 시장성 분석
1. 음료시장규모
2. 홍차전문점의 시장성

Ⅲ. 상권분석
1. 위치도
2. 상권설정
3. 인구분포 및 유동인구
4. 생활권특성 분석
5. 점포컨셉 및 방향도출

Ⅳ. 경쟁사 분석
1. 동종업체 (500m이내)
2. 이종업체 (1km이내)

Ⅴ. 차별화전략
1. consumer
2. cost
3. convennience
4. communication

Ⅵ. 메뉴작성
1. 메뉴컨셉
2. 메뉴개발
3. 메뉴확정

Ⅶ. 재무분석
1. 원가계산 및 판매가 산출
2. 예상매출분석
3. 추정손익계산서
4. 초기비용분석
5. 손익분기점 산출

Ⅷ. 인테리어 및 주방설비
1. 설계도면 및 인테리어사진
2. 주방설비품목
3. 주방기기품목

Ⅸ. 조직도 및 채용규정 / 직원교육메뉴얼

Ⅹ. 유니폼
Ⅺ. 관리자료
Ⅻ. pre-opening 이벤트
본문내용
1. 사업명 : 홍차전문까페 Dazzling Island 대즐링 아일랜드
한국인은 ‘차(茶)’하면 녹차를 떠올리지만 서양 사람들은 ‘차(Tea)’를 말할 때 홍차를 생각한다. 세계인이 마시는 홍차. 최고급 홍차만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이 대즐링 아일랜드의 모토다.

2. 사업선정과 추진배경
현재 차 음료 시장규모는 약 800억원대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는 추세이다. 국내에서 홍차는 커피에 비해 낮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지만, 새로운 트랜드인 ‘웰빙’으로 인하여 건강을 생각하는 이들이 증가하면서 홍차에 대한 인지도는 꾸준이 상승중이며 특히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고객의 호응에 힘입어 시장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국민소득의 증대로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음료 소비패턴이 단순한 갈증 해소 차원이 아닌 건강과 맛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음료를 찾고 있는 계층과 새로운 제품에 대하여 감각, 패션으로 받아들이는 세대를 주 소비 계층으로 잡고 최고급 품질로서 고급문화라는 브랜드 이미지효과를 도출하고, 단순한 갈증 해소를 위한 기존의 음료에서 벗어난 건강음료로써 여성들 사이에 각광을 받고 있다.
주변에 유사업종과 경쟁점이 많은 편이나 상권의 지역적 특성상 오히려 유리하게 작 용하고 있고 입지 면에서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이므로 가격만 소비자의 기대와 맞 는다면 수익적인 면에서 유리하다고 생각하여 사업을 추진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커피전문점(매출상승)
  • 전문점 사업은 커피를 즐기는 수요가 늘어날수록 그 수는 증가 할 것이다. 그만큼 경쟁이 치열한 업종 중 하나로 자리 잡았지만 체계적인 마케팅전략과 서비스가 있다면 그 전망을 밝다. 하지만 이중 중요한것은 커피의 맛이라고 할 수 있다.커피전문점의 사업계획서를 통해 업종선택, 메뉴계획, 입지조사에서 부터 시장조사, 인테리어 자금조달 등 하나하나 조사하여 계획서 작성을 하면서 알 수 있었던 점은 시장흐름과 손익계산서 등 즉, 현재 시세,

  • 파스타 전문점 사업계획서
  • 홍차류2,000원/무료- 탄산음료콜라, 사이다무료  -■ 메뉴계획5. 마케팅 계획*5. 마케팅 전략■ 마케팅 계획전략내용비고가격전략시간대별 목표 고객 메뉴 개발 제공런치 메뉴는 7,000원 ~ 9,000원 저녁 메뉴는 15,000 ~ 18,000원다양한 부가적인 상품 판매로 인한 수익구조 개선파스타 세트 재로, 와인 등프로모션전략충성도가 높은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마일리지 적립카드 발급계절에 따른 매출의 변동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계절별 이벤트

  • 파스타 전문점 사업 계획서
  • 홍차류2,000원/무료- 탄산음료콜라, 사이다무료  -■ 메뉴계획5. 마케팅 계획© 2004~2005 Pasta Restaurant Business Plan5. 마케팅 전략■ 마케팅 계획전략내용비고가격전략시간대별 목표 고객 메뉴 개발 제공런치 메뉴는 7,000원 ~ 9,000원 저녁 메뉴는 15,000 ~ 18,000원다양한 부가적인 상품 판매로 인한 수익구조 개선파스타 세트 재로, 와인 등프로모션전략충성도가 높은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마일리지 적립카드 발급계절에 따른 매출의 변동을 최

  • [창업론] [벤처창업론]한식다과 전문까페 사업계획서(A+리포트)
  • 전문점으로 발길을 돌리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기 때문이다. 이러한 위협에 대한 대처 방안으로서 우리가 판매하는 음료와 차들만의 매력, 고유성과 독특성을 끊임없이 개발하여 다시 찾아오고 싶은 마음이 들게끔 해야 한다. 또한 우리의 주 타켓 고객이 20대 초반~30대 초중반의 여성이므로 마케팅 전략으로서 건강과 미용에 대한 큰 장점을 소비자들에게 강조해야 한다. ② 테이크아웃 시장이 21세기 들어 트랜드에 따라 상당히 확대되고 성장하였

  • Walter Tour Coffee&China 사업계획서 - 회사소개, 사업소개
  • 음식점, 주점, 휴대폰매장, 의류, 화장품점등이 밀집된 상권- 약간의 경사도가 있으나, 대학상권이면서도 인근 주거인구의 소비상권으로 자리매김◈ 포지셔닝 전략(차별화)- 동서대&경남정보대학생을 주 Target고객으로 설정.- 중국식문화와 중국어로 소통하는 컨셉- 중국어학원, 여행사, 유학원, 중국음식점 등과 제휴.커피앤차이나설립및운영계획마케팅계획소요자금및조달계획010203사업추진전략04수입전망및기대효과메뉴개발&서비스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