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lter Tour Coffee&China 사업계획서 - 회사소개, 사업소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Coffee&China
사업계획서
01
02
03
Contents
04
05
사업추진전략
시장분석
추정제무제표
회사소개
사업소개
회사개요
조직구성
경영이념
01
02
03
회사소개
회사개요
01
창업자
소개
점포명
업종
외식업(카페)
중국인과 교류하는 카페
중국어를 배우는 카페
중국어를 가르치는 카페
한국음료와 중국음료가 공존하는 카페
한국 디저트와 중국디저트가 공존하는 카페
중국인과 한국인이 함께 일하는 카페
창업자 : 전주경
학력사항 : 동서대 중국어학과 4학년
경력사항 : 각종서빙 아르바이트 경험. 카페아르바이트 1년째 하고있음.
커피앤차이나
Coffee&China
*
조직구성
02
CEO
Team
Team
Team
Team
Team
Team
매장관리
문화교류 매개체
직원관리
중국어/한국어 Q&A담당
국제적소통의공간,
유학생에게 고향의맛 이있는공간,
다른 카페와 차별화된 공간
경영이념
0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컨벤션기출 2003~2009 제1회~제7회분 + 정답
  • Tour 라. Convention tour30. 다음 중 DMC(Destination Marketing Companies)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가. 보통 그 지역의 호텔 객실료를 제공한다.나. 스페셜 이벤트 기획에서부터 교통, 의전 등 행사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다. PCO의 기능을 제공한다.라. 그 지역의 CVB와 같은 역할을 한다.31. 기업회의 개최시기에 대한 결정이 이루어지면 회의기획가가 우선적으로 고려해야하는 사항과 내용이 잘못 연결된것은?가. 비용 - 예산범위 안에서의 가격협상나. 스

  • 중국 비즈니스 연구_설빙의 중국 프랜차이즈화 - 사업개요, 회사소개, 시장 및 환경 분석, 제품 및 서비스 전략, 마케팅 전략
  • 사업 확장 계획연도별 사업추진일정은 아래 표와 같이 주요확장사업을 연도별로 계획하였다. 표 12 사업추진일정 계획표사업 확장 계획추진일정20132014 2015201620172018중국에 1호점 개업 후 인지도확대중국 내에서 지점확대홍콩 진출향후 5년계획제 4절 향후 개선 방향 본 사업계획서는 디저트 프랜차이즈 사업계획서로 다양한 접근방식을 통한 계획 작성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한계점이 있다. 첫째, 본 사업계획서는 좀 더 현실적이고 현

  • [인터넷마케팅] 해외인터넷쇼핑몰 위즈위드 `Wizwid`의 마케팅전략
  • 회사인가?Buynjoy는 2000년 2월1일 KT e-biz 사업본부로 시작하여 2000년 4월 전문몰 서비스를, 같은 해 10월 바이엔조이 B2B서비스를 개시하였다. 2002년 5월 23일 KT커머스㈜ 회사로 설립되어 현재 크게 세가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첫번째가 국내 인터넷 쇼핑몰인 Buynjoy, 두번째가 해외배송업체인 Newyorknjoy, 세번째가 본전경매이다. 현재 위즈위드와의 직접적인 경쟁관계를 형성하고 있는 것은 Newyorknjoy이다.1. Buynjoy는 컴퓨터,가전,주방생활, 가구 및 인

  • 창업계획서-카페
  • 회사의 이미지에 모범적으로 임한다.제공되는 유니폼을 착용하고, 청결한 복장과 용모로 출근하여 근무에 임한다. 인테리어 가구, 조명 및 전기 상태 등을 점검한다.테이블 및 업장의 입구 주변의 장식을 매일 점검, 관리하며 필요시 준비한다. 각 서비스 스테이션에 배치된 테이블 번호를 숙지한다.고객이 필요한 물품이나 요구를 서비스한다.고객의 불평이 발생할 때 경청하고, 적절한 조치를 취하여 상급자에 보고한다. 준비 사항을 점검하고 다

  • [전시시설경영]COEX 컨벤션센터의 현황 및 분석
  • 사업수행을보다 효과적인 지원할 수 있다.Entertainment컨벤션, 전시장 및 사무동의 지하 30,000여평을 연결하는COEX PLAZA는 최첨단 설비를 갖춘 16개 스크린의 복합영화관, 대규모 수족관과 게임센터, 디스코바, 각국의 다양한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 2개의 FOOD COURT와 고급 레스토랑, 각종 이벤트 장들로 휴식 및 문화공간으로 이용되고 있다.KITA■ 부산, 광주, 경남 무역회관국제 agency network■ 독일 (Hamburg Messe)■ 이탈리아 (Madex SRL)■ 일본 (Appeal Inc)■ 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