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인터넷쇼핑몰 상품구매에 영향을 끼치는 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인터넷쇼핑몰을 이용해 보았습니까?
1)예 2) 아니오

2.인터넷 쇼핑몰을 얼마나 들르시는 편인가요?
1) 일주일에 한번이상 2) 한 달에 한번이상 3) 3달에 한번이상 4) 1년에 한번이상

3.인터넷 쇼핑을 얼마나 자주 구매 하세요?
1) 일주일에 한번이상 2) 한 달에 한번이상 3) 3달에 한번이상 4) 1년에 한번이상

4.인터넷 쇼핑의 장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1)시간절약 2)편리한 가격비교
3)사용 후기를 통한 정보 획득용이 4)다양한 제품비교 가능

5.언제 인터넷 쇼핑을 하시나요?
1)밖에 나가기 귀찮을 때 2) 혼자 쇼핑해야할 때 3) 세일 할 때 4) 심심할 때

6.인터넷 쇼핑에서 주로 구매하는 상품은 무엇인가요?
1)의류 2)서적 3)가전제품(MP3,노트북..) 4)화장품 5)기타 (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 행동론] 원어데이쇼핑One a day shopping에 대한 소비자행태 분석
  • 구매의사결정 모델로활용가능한 분야참고자료 및 문헌김소현. (2003). 인터넷 쇼핑몰 공동구매 판매방식과 소비자 특성에 관한 연구. 숙명여자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석사학위 논문.박은주, 고샛별. (2008). 인터넷 쇼핑 흥미도, 인터넷 쇼핑몰 특성, 감정적 요인이 인터넷 쇼핑몰에서 패션제품 충동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32(1), 1-11.박준일. (2001). 수요조직화 방법으로서의 인터넷 공동구매에 관한 연구. 서울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 [마케팅조사] 손청결제 제품 퓨렐인식 정도와 인식 경로, 소비자만족도
  • 설문지 14(1) 문항에서 알코올 만족에 대한 평균이 2.77 -설문지 19번 문항에서 제품 속성 중 냄새(향기)에 대한 중요도는 3위 -설문지 17(5) 성능분석에서는 Purell이 3위 ▶ 알코올 향에 대한 만족도는 보통보다 낮은 수준을 보였고, 타사제품(Sania, Plu)과 비교 했을 때에도 가장 낮은 만족도를 보인 것으로 보아 중요도 3위인 알코올 향의 강도를 개선해야 하며, 구매의사에 영향을 주는 알코올 향이 개선됨에 따라, 구매의사가 증가할 것이다. 대중매체나 광

  • [졸업][정보산업] 전자상거래에서의 소비자특성과 유용성에 관한 평가
  • 인터넷을 통해 소비자와 기업이 상품과 서비스를 사고 파는 협의의 개념을 의미한다.전자 상거래에 대한 정의는 오스틴 대학의 원스톤 교수에 따르면 네트웍을 통한 상품의 구매와 정의될 수 있다. 쇼핑몰은 다른 사람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상점이라는 의미이다. 즉 거리를 걸어 다니면서 가계의 상품을 보는 개념을 인터넷에 적용하고자 하는 것이다.2. 인터넷 전자상거래의 특성전자상거래(Electronic Commerce)의 특징을 한마디로 요약하면 기업에

  • [마케팅] 게임사이트 `피망` 마케팅전략
  • 영향을 끼치는 요인3) 피망의 경쟁사 - 한게임이란? - 넷마블이란? III. 결론 - 피망의 Mkt 전략이 게임산업에 미친 영향 - 앞으로 피망이 인터넷 게임시장에서 1위를 지키기 위해 나아가야 할 방향II. 서론 - 선정이유 21세기는 문화산업의 시대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사람들은 문화산업을 향유하고 있으며 또한 문화산업을 통해서 커다란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이러한 21세기 의 가장 유망한 산업 군을 살펴보면 IT관련산업, 엔터테인먼트 산업 등이

  • [매스컴] 인터넷 사용자들이 배너광고에 갖는 인식
  • 상품 또는 서비스를 대상으로 한다. 광고의 목적은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는 것과 고객의 직접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는 것을 들 수 있다. 즉 고객에게 쇼핑몰의 정보나 상품 정보를 전달하고 온라인을 통한 쌍방향 교류를 이끌어 내어 판매를 향상시키고 더 나아가 고객의 데이터베이스를 확보, 더 발전된 형태의 광고를 진행하여 결과적으로 수익을 향상시킨다. 인터넷 광고는 미디어로부터 구매하는 표출 형태와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으로 구성되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