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ok캐쉬백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4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OK 캐쉬백” 소개.
SWOT 분석.
목표 및 전략
STP 분석 시장 상황 분석
4P’s Mix 분석
발전 방향 및 새로운 대안 제시
- 본문내용
-
“OK 캐쉬백” 이란?
멤버쉽 카드 및 기타OK 캐쉬백 제휴카드등으로 OK 캐쉬백 가맹점을 이용할 때 마다 구매금액의 일정률을 포인트로 적립,그 누적된 포인트가 일정수준 이상이 되면 이를 상품구매나현금반환(cash back)을 할 수 있는 서비스.
연혁
1999. 06 서비스 개시(TV CF 시작) 크라운 베이커리, 롯데월드, 금호렌터카 등 6500개 가맹점 유치 엔크린 보너스 카드 회원(600만) 및 011리더스클럽 회원(140만) 대상 11 SK주유소 엔크린보너스카드 포인트 통합 12 TGI프라이데이(TGIF),KFC,카스피, 스마트, 이벡스 등 제휴
2000. 01 OKCashbag.com 오픈 02 SK텔레콤 이동전화 요금 포인트 적립 개시 03 신세계/이마트 제휴 04 사이버 가맹점 모집 개시 05 캐쉬백 포인트사용 및 현금환급한도 낮춤 -포인트 사용한도: 2만점▶5천점 -현금환급 한도: 10만점 ▶5만점 06 종로서적, 힐튼호텔 제휴 07 신세기통신(017)제휴 08 외환카드, 한미카드, 버거킹, 워커힐호텔 제휴 10 삼성카드 제휴
2001. 01 LG카드 제휴 02 온라인 포인트 사용한도(5천점) 철폐 cf)콘텐츠 유료화 열기 10 OKCashbag.com 허브포탈에서 캐쉬백전용사이트로 집중화(네이트출범)
2003.08 우리홈쇼핑 제휴
2004.12 누적적립금 6000억 및 닷컴 회원수 1000만 돌파
2005.04 보광훼밀리마트, 조흥은행과 제휴
OK 캐쉬백의 수익구조
포인트 제공 부담은가맹점이 한다.(제휴업체가 주는 혜택이다)
제휴업체에게 수수료25%를 받는다.(가맹점이 SK에 주는 대가다)
고객이 쌓은 포인트에서연회비를 차감한다
적립한 포인트(고객유보금)에서이자/낙전 수익도 챙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