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김영모 제과점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김영모 제과점’’은 어떤 곳인가요?
• 제과점은 어디예요?
• 여기는 어떻게 생겼어요?
• 왜 하필 ‘김영모 제과점’’ 인가요?
• 여기선 빵을 얼마나 만드나요?
• 맛있는 빵을 만들려면 어떤 재료를 사용하나요?
• 이렇게 맛있는 빵이 부족한 적은 없나요?
• 이 빵들은 항상 맛있고 손님들이 만족하나요?
- 본문내용
-
김영모 제과점은 어떤 곳인가요?
⁗ 1982년 5월 김영모 제과점은 맛을 슈중히, 사람을 소중히 , 소중한 사람들과의 사랑, 감사, 행복을 함께 나눌 수 있는 빵, 과자를 만든다는 취지로 설립.
⁗ 서초 본점을 시작으로 도곡, 역삼점의 분점을 통하여 3개 매장 130여명의 큰 규모의 제과점으로 성장.
⁘ 김영모씨의 경영 철학을 담은 ‘빵굽는 CEO’ 출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파리바게트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파리바게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파리바게트 마케팅전략 제안과 향후발전방향연구
- [푸드뱅크] 푸드뱅크(푸드뱅크사업)의 정의, 목적, 홍보와 푸드뱅크(푸드뱅크사업)의 현황, 문제점 및 선진국의 푸드뱅크(푸드뱅크사업) 사례로 본 향후 푸드뱅크(푸드뱅크사업)의 활성화 방안 분석
- 군산 이성당 기업소개및 SWOT분석과 이성당 성공사례연구및 향후전략 제안 보고서
- [경영정보, mis] `로티보이`의 새로운 경영전략 수립에 관한 연구
- [마케팅전략] 뚜레쥬르(TOUS les JOURS)의 마케팅 전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