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공사례] [마케팅]마케팅 성공분석(남양 맛있는 우유G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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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제품 소개

2. 제조 공정

3. 우유시장 현황

4. STP 4P MIX

5.1 마케팅
5.2 SWOT 분석 – 이에 따른 마케팅 차별화 전략

6. 타사 제품과의 Promotion 비교

7. 결론
본문내용
1. 제품소개
2004년 8월 ㈜남양유업에서 선보인
기능성 외에 우유의 신선한 맛을 최대한 살린 맛있는 우유GT
GT공법 (Good Taste)
GT 1 – Good Taste Tech.
GT 2 – 질소충전공법
GT 3 – 무 성분 조성
'맛있는 우유 GT'는 우유의 비리고 텁텁한 맛이 나도록 하는 가스와 미세성분 등을 완전히 제거하고 질소 충전을 도입.
핵심기술인 ‘질소충전공법’은 특허 출원을 기다리고 있는 신기술로,
관련 업계에서도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성공 분석 : ‘웰빙’ 열풍에 발 맞추어 흰우유에 각종 건강 원료를 첨가한 새로운 컨셉의 가공우유들이 시장에 쏟아지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켰기 때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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