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반란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8.06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고는 예술이기 때문에 객관적으로 그 가치를 측정할 수 없다. 요컨대 광고 고유의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상실해 버린 것이다. 광고는 실무에 투자하는 비용만큼 실제 그만한 가치를 지닌다는 점이다.
대부분의 기업들은 광고를 통해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지나치게 많은 돈을 지출하지만 오히려 그 돈은 PR에 투자되어야 한다. 브랜드가 고객의 마인드에 일단 자리 잡게 되면 창의성(광고)은 굳이 필요하지 않게 된다. 오히려 창의성이 발휘되는 분야는 PR이다.
광고는 새로운 브랜드 망을 고객의 마인드에 심는 방법으로서의 그 힘을 잃고 말았다. 광고는 더 이상 고객들의 신뢰를 얻지 못하고 있고 고객들은 광고를 통해 전달되는 내용에 점차 회의적인 방응을 보이며 가급적이면 이를 거부하려는 성향이 있다.
최근 들어 마케팅 분야에서 큰 성공을 거둔 모든 브랜드들은 PR의 덕을 본 것이지 결코 광고의 덕을 본 게 아니었다. 예를 들면 스타벅스, 아마존 닷컴, 야후, 구글, 리눅스, 플레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국기업경영론] GE의 회장 `잭웰치`의 리더십
  • 레포트에서 GE라는 기업의 선정 이유의 출발은, “ 한 인간이 13가지라는 대 사업을 무한정 통치할 수 있을까 ? ” 라는 질문에서부터 였다.우리는 그 수많은 변화와 혁신, 그리고 성장의 원동력을 기업의 하나의 시스템이라던가, 혹은 제도, 규칙에서 찾지 않았다. 우리는 더욱 더 근원적인 것에 집중하기 시작했다. 바로 잭 웰치라는 한 사람!GE의 1981년부터 시작된 엄청난 성장은, 오직 “ 잭 웰치 ” 라는 이 한 사람에 의해서만 설명 될 수 있을 것이다.

  • [마케팅] e-Book과 Nate e-Book 활성화 방안
  • 마케팅을 펼칠 수 있다. e-Book은 또한 음악, 영상 등의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이용함으로써 내용의 이해를 도울 수 있다. 이는 특히 교육 효과의 증대를 기대할 수 있으며, 또 맹인과 문맹자 등 교육에서 소외되어 있는 계층에 대해서도 보다 많은 교육의 기회를 부여할 수 있다.⑥ 기타이 밖에도 e-Book은 비거리성, 영구성, 변형성(e-Book은 동일한 내용을 다양한 형태로 표현이 가능하다. 기존의 종이책은 정형화되어 있기 때문에 어떠한 변형도 할 수

  • [경영] SPAO 마케팅 전략 제안
  • 반란http://www.ajunews.com/view/20140325144223550- SPA 브랜드 폭풍성장 어디까지http://biz.hankooki.com/lpage/industry/201403/d20140324130356135930.htm- SPA 브랜드 연도별 매출증가추이http://www.appnews.co.kr/21cNet/inews.php?table=papernews&action=newwinnews&uid=69752- 이랜드 회장 인터뷰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4031847811- 2014 SPA 브랜드 전망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sixyoung&logNo=10182890700&redirect=Dlog&widgetTypeCall=true- 금감원 전자공시사이트 http://dart.fss.or.kr/- 패션산업 문

  • [문학과 경제] `선택`속의 경제학
  • 반란 세력을 막고, 왕과 민족을 함께 구했으며, 자신의 정치적 입지를 넓혀 여성들이 보다 행복한 페르시아의 치세를 이룩하게끔 했다. 그러나 그것을 이루기 위해 하만을 비롯한 아각인 8만 여명의 피가 뿌려져야 했다. 책에서는 정의의 구현이라고 말하고 있지만 이것 역시 부작용이라고 볼 수 있지 않을까.3) 정리 - 에스더의 마지막 ‘선택’ 『선택』에서 에스더는 수많은 선택을 해왔고 합리적인 숙고 아래 최선의 결정을 이끌어 내왔다. 그 중에

  • [경영학] `잭 웰치`의 리더쉽
  • 반란자 잭웰치 GE(62) 회장의 수많은 별명중 하나다. 그러나 이 말속에는 별명이상의 뜻이 있다. 웰치를 이 시대 최고의 경영자로 만든 성공비법이기 때문이다. GE호의 항해루트를 전통대신수익성으로 바꾼 과단성이 없었던들 GE는 21세기 문턱에서 공룡으로 멸종의 길을 걸었으리란 게 전문가들의 지적이다. 웰치 회장의 트레이드 마크가 돼버린1등 또는 2등 전략도 일종의 반란이었다. 81년 취임직후 그가 1, 2등이 아닌 사업은 그만두라고 외치고 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