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론]BASF KOREA의 인적자원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09 / 2019.12.24
- 4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사개요
2. 업종 및 제품, 종업원 및 매출액 규모
3. 경영이념
4. 인재상, 인사철학, 인사원칙
5. 전략적 인적자원관리
3. 채용관리
7. 직급체계, 경력, 승진
8. 인사고과
9. 임금관리
10. 교육훈련
11. 복리후생제도
12. 결론
- 본문내용
-
1. 회사 개요
- 한국바스프주식회사(대표 류종열회장; 柳鍾烈/ Yoo, Chong-Yul)는 2001년 미국Fortune 잡지가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화학기업부문(Global Most Admired Chemical Company) 종합2위 및 혁신성(Innovation)부문에서 1위로 선정한 독일계 글로벌 종합화학회사인 BASF의 100% 자회사로 지난 98년 12월 31일 바스프우레탄주식회사(전 한화바스프, 동성화학의 폴리올 사업 인수)가 바스프스타이리닉스(전 효성바스프)와 바스프코리아(대상그룹의 라이신 사업 인수)를 합병함에 따라 출범한 한국 내 대표적인 외국투자기업이다.
경영이념
우리는 성공적이고 혁신적인 기업으로 인정받는 초국적 화학기업이다.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공급한다.
우리는 투하 자본으로부터 높은 수익을 산출한다.
우리는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동반자이다.
우리가 활동하는 무대와 시장은 전세계이다.
우리는 핵심역량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한다.
우리는 변화를 기회로 적극 활용한다.
우리의 종업원은 성공의 핵심요인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