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웅진 룰루비데의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5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비데란
2.시장환경분석
3.소비자분석
4.STP전략
1)Segmentation(시장세분화)
2)Targeting(목표시장선정)
3)Positioning(포지셔닝)
5. 4P's전략
6. SWOT분석
7. 핵심전략
8. 향후 발전 방향
9. 미래예측
- 본문내용
-
1.비데란?
1)기원
- 비데의 기원과 어원
비데의 정확한 기원은 알려지지 않고 있으나 18세기 중엽 프랑스에서 출현한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비데라는 어원은 당나귀나 말을 가리키는 것 이였는데 이는 아마도
당나귀나 말을 탈 때처럼 기다란 그릇위에 앉기 때문일 것으로 추축한다. 또한 이런
비데는 어의 상으로 사치스럽고 성적인 의미가 담겨 사용하게 되었다고 한다.
비데 (bidet)즉, 세정기는 희랍어로 “여성의 뒷물하다”라는 뜻으로 용변 후 수압으로
물세척할 수 있도록 고안된 위생기기이다. 16C 경부터 서구의 귀족 계급들이 이용
하였고 여성들의 부인병 예방을 목적으로 개발되었다.
- 비데의 역사
비데라는 말의 어원은 1534년 처음 썼는데, 그 당시의 비데라는 뜻은 명사형으로
“당나귀나 말”을 가리키는 의미였고 동사로는 “빨리 달린다”라고 쓰였다. 1700년
경부터 배설 후 뒤를 닦는 장치라는 말로 정착하게 되었다. 수동식 비데의 발명은
1908년에 되었다. 이 비데는 마치 주름이 있는 아코디언을 앎은 모습이었는데, 이
주름을 수축시켜 항문주위에 물을 뿌리는 구조였다. 모든 가전제품이 그렇듯이 비데도
수동식, 기계식, 전자식 순으로 발전되었다.
우리나라에 비데 보급은 1983년에 시작되어 88올림픽 이후 보급량이 늘기 시작했다.
현재 시중에는 쟁수정용, 온수기능, 변좌 난방기능, 온풍기능 등이 있으며, 기능에
따라 4~5가지 제품이 생산되어지고 있다.
- 참고문헌
-
http://www.wjcowayi.co.kr/
www.seri.org
www.leri.org
www.naver.com
소비자행동론: 이해와 마케팅에의 전략적 활용/ 임종원 등저
소비자 행동의 이해와 적용/ 최병용 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