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관리] FEDEX(페덱스) vs UPS 재무제표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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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Part I. - Case Summary

1. 두 기업의 전략적 목표
2. J C Penny의 발표 (1995, 7,10)
3. 발표 후 업계 반응
4. Challenging Future에 있어 핵심 사안
5. FedEx
6. UPS
7. 경쟁 요소
8. 시장점유율
9. 평가 기준

Part II. – Analysis
1. Competitive Advantage
2. FedEx의 주가가 하락한 요인 분석
3. Financial Analysis

Part III. – Conclusion
본문내용
1. 두 기업의 전략적 목표
1.1. FedEX
“ 우리는 신뢰할 수 있고 경쟁적으로 우수한 지상-항공을 잇는 복합 운송시스템을 통해 신속성과 정확성을 요구하는 문서, 물품을 빠르게 전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outstanding financial returns 을 발생할 것이다
1.2. UPS
“ 우리는 재정적으로 강하고, 관리자 경영을 통해 합리적인 수익을 발생, 장기적으로 경쟁적 이익을 주주들에게 제공할 것이다”


2. J C Penny의 발표 (1995, 7,10)
J.C Penny는 UPS와 5년간 유통계약($1Billion)을 체결하였다. J.C. Penny의 대변인은 “다른 부대비용으로 UPS는 추가적인 비즈니스를 발생할 것이다. 우선적으로 ‘Standing Agreement’로 인해 3년에 걸쳐 $160million 상당의 실적을 수반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그 결과 FedEx의 주가가 2.33% 하락하였으며, 자산이 $85 million 감소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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