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이랜드 후아유(의류) 촉진믹스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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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촉진믹스전략

광고

인적판매

판매촉진

홍보/PR
본문내용
후아유는 비용대비 효과가 적기 때문에 공중파 tv광고는 하고 있지 않지만, 19~21세의 주요 타켓층이 보는 케이블 tv에는 브랜드를 상기시켜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광고를 내보내고 있다.
잡지 광고 : 모든 잡지에 내보낸 것이 아니라 그 연령대가 보는 패션잡지인 쎄씨, 에꼴, 키키에 광고를 하고 있다. 하지만 우리나라 잡지보다는 외국이미지를 상기시키고자 하는 목적으로 가능한 보그걸, 엘르걸등에 광고를 내기 위해 주력하고 있다.
후아유는 스타 마케팅을 하지 않는 반면에, 제품 촬영 때 현지에서 유명한 외국인들을 쓰고 있으며, 유명 외국인들이 내한할 때 함께 프로모션을 하거나 협찬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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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다운받았는데... 안 열립니다 -_-
  • sungk***
    (2009.06.03 00:45: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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