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의 소매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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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6.07.05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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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할인점의 개념

2.할인점의 발달배경

3.홈플러스의 소개

4.경영원칙

5.고객중심경영

6.차별화 서비스 정책

7.홈플러스 전략

8.홈플러스 전략의 나아갈 방향
본문내용
1. 할인점의 개념
할인점은 소매점에서 거래되는 시중가격보다 현저하게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대 규모 점포를 말합니다.

2. 할인점의 발달 배경
소비자의 소비형태 변화
자동차와 대형냉장고 보급의 확산으로 원거리 및 주말 쇼핑 확산
신도시와 부도심의 개발과 할인점들 저가지향형 점포 형성

3. 홈플러스의 소개
1999년 8월 안산 1호점 오픈
2004년 매출액기준 업계 2위
현재 45개의 점포 보유

4. 경영 원칙
본질 경영
유통업의 본질에 충실
효율 경영
최소비용, 최대효과
감동 경영
최고의 만족을 주는 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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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런 말씀 죄송하지만,, 너무 성의없게 한것 같아요.. 많이 기대하고 다운 받았는데...
    아무튼 하시느라 수고하셨어요..
  • rmeos***
    (2007.11.28 01:15: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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