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의 소매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5 / 2019.12.24
- 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할인점의 개념
2.할인점의 발달배경
3.홈플러스의 소개
4.경영원칙
5.고객중심경영
6.차별화 서비스 정책
7.홈플러스 전략
8.홈플러스 전략의 나아갈 방향
- 본문내용
-
1. 할인점의 개념
할인점은 소매점에서 거래되는 시중가격보다 현저하게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대 규모 점포를 말합니다.
2. 할인점의 발달 배경
소비자의 소비형태 변화
자동차와 대형냉장고 보급의 확산으로 원거리 및 주말 쇼핑 확산
신도시와 부도심의 개발과 할인점들 저가지향형 점포 형성
3. 홈플러스의 소개
1999년 8월 안산 1호점 오픈
2004년 매출액기준 업계 2위
현재 45개의 점포 보유
4. 경영 원칙
본질 경영
유통업의 본질에 충실
효율 경영
최소비용, 최대효과
감동 경영
최고의 만족을 주는 경영
자료평가
- 이런 말씀 죄송하지만,, 너무 성의없게 한것 같아요.. 많이 기대하고 다운 받았는데...
아무튼 하시느라 수고하셨어요.. - rmeos***
(2007.11.28 01:15:2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