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애완견샵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05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들어가는 글

2. 요약문

3. 사업계획서가 아닌 사업계획서

4. 미래를 향한 외침
본문내용
지금의 우리 사회는 중산층이 주를 이루는 과도기적 성향의 모습을 보인다. 중산층이란 그 개념이 모호하기 짝이 없지만 쉽게 말해 의∙식∙주 모두를 그런대로 향유할 만큼의 경제적 가치를 가진 사회계층을 말한다. 너무도 엉성하기 짝이 없는 설명이지만 쉬운 말로 하면 이렇게 되지 않을까 싶다.
기업 구조의 변화와 더불어 주5일제의 시행으로 여가 시간을 위한 많은 투자와 노력이 나와 같은 많은 직장인들의 관심이 되고 있다. 인라인 동호회라든가 여행 혹은 가사에 이르기까지 늘어나는 시간적 여유를 보충해 줄 삶의 대안을 많은 이들은 사업의 기회로 잡으려 하며 그 곳에 숨어있는 니치 마켓을 공략하려 노력한다.
이러한 사회현실과 맞추어 보아 많은 이들이 여가 생활 중 혹은 자신의 삶의 일부분으로 생각할 만큼 우리에게 많은 삶의 기쁨과 위안으로 다가오는 일이 무엇인가 생각할 때 평소 가슴 속 하나의 작은 꿈으로 갖고 있던 애견샵 창업을 나는 다시 한번 생각하지 않을 수 없었다. 이미 많은 이들이 우후죽순으로 하고 있는 한물간 일을 굳이 많고 많은 일 중에 선택하는 이유가 무엇이냐 묻는다면 학교 졸업 후 가장 배우고 싶고 하고 싶은 일이 애견 미용이며 이를 바탕으로 작은 가게지만 남의 돈 받아가며 일하는 것이 아니라 내 손으로 일군 작은 나만의 공간에서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고 싶다는 것이 그 물음의 답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애완견사업계획서 ppt템플릿
  • 사업애견공급의 안전성 및 신뢰성 전문고급애견용품공급 서비스운영 계획서비스에 관한 세부내용을 입력하십시요.애견전문잡지발행서비스에 관한 세부내용을 입력하십시요.신용카드, 보험과 연계 서비스에 관한 세부내용을 입력하십시요.애견샵 홈페이지 제작사업입지 계획지적도지도①지도②지적도지도①지도②클릭한다음 그림을 추가하세요.행정구역◯◯군 ◯◯면 ◯◯리계지 번지 목면적(㎡)(평)도시계획비 고설비투자계

  • [E-비즈니스] 인터넷 애견샵 사업계획서
  • 사업은 애견이다.대표적인 오프라인 방법 신문이나 방송 등 최대한의 언론매체 활용 구전 광고의 효과가 크기 때문에 애견샵을 방문한 고객에게 최대한 서비스를 제공 차별화된 나만의 전단지 애견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 우승자에게 무료 미용권이나 용품 구입권을 제공 할인 쿠폰을 발행하여 고객들에게 배부4P 전략 4. Promotion (판매 촉진)애견 관련 아이템의 주 사업은 애견이다.대표적인 온라인 방법 온라인상의 애견 동우회나 카페

  • The Puppy 사업계획서
  • 사업 특성상 초기에는 지역적으로 제약이 있으므로 일정한 지역에 대해서 전략적으로 홍보하고 지명도를 획득. 밀집되어 있는 유통망이 가진 유리한 조건. 2.  외부요인  ① 애견 시장 규모 : 현재 1조 2000억 시장으로 우리나라 전체인구에 비해 큰 편에 속함. 수요상승>High Price 경쟁 가능성 있음 ② 경쟁 상황 :    메가펫-중가격대, 단일제품(애견용품만 취급)을 대량취급으로 유리, 소규모 애견샵-저가격대, 애견용품 또는 용품과 병원의 조합만

  • 사업계획서- 유기견 체험분양 전문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푸들은 지인을 통해 데려온 것으로 어린이날 행사를 위해 보호소에서 키우고 있는 것”이라고 해명했다. 1. 사업계획1-1 사업동기1-2 사업컨셉1-3 사회적 가치1-4 경제적 가치1-5 사업목표1-6 성장 가능성2. 제품/서비스2-1 핵심 서비스2-2 그 밖의 서비스3. 산업분석3-1 애완견 산업 분석3-2 유기견 현황 분석3-3 경쟁자 분석4. 재정계획4-1 자금 조달 계획4-2 수익성 분석5. 리스크 평가5-1 SWOT 분석5-2 장애요소 및 극복방안6. 보충자료

  • [경영] 사업계획서 - 애견 카페 & 애견 유치원 DOG’S
  • 애완견이 보급 통계청의 ‘개’로 분류한 마리 수는 대략 250만 마리로 추산되나 우리나라의 식육문화가 있는 관계로 애견이라고 칭하는 마리 수는 정확하지 않다. 최근 국내의 애견시장이 1조원으로 추산되며 그 중에서 애완동물 의류 및 그에 부가적인 악세서리 관련 시장이 3천억원 규모로 추정되나 비교적 운영방식이 유사한 사업체가 많이 성업 중이다. 애견의 수유자의 애견에 대한 애착의 정도를 보면 향후 5년 이내에 10배 이상의 성장이 전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