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분석 및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9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시장상황 및 제품상황
2.SWOT 분석
3.STP 분석
4.STP 분석 (positioning map)
5.광고분석
6.광고전략
7.크리에이티브 전개
8.광고장/단점 분석
9.우리의 전략제안
10.Business Strategy
11.Story Board
- 본문내용
-
★시장상황 및 제품상황
2005년 전체음료시장의 마이너스 성장세 기록
But well-being 트렌드에 따라 녹차,천연과일,야채음료 등의 강세
기존 자사의 ‘모메존 석류’ 제품을 웰빙 트렌드에 맞춰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로 새롭게 리뉴얼해서 출시
★광고분석
※광고 목표 설정
1)마케팅 목표
단순 건강지향의 웰빙 제품이 아닌 트렌드와 이미지를 가진
기호 음료로 인식
석류 제품의 특성을 각인시켜 음료시장에서 확고한 포지션 구축
2)광고 목표
이미지 有 음료로서 소비자에게 인지도 형성!
★광고전략
1)커뮤니케이션 목표
석류음료의 소비자에 대한 새로운 각인
모메존 석류라는 기존 제품과의 차별화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의 브랜드의 대표성 확보
2)제품 컨셉
현대사회의 트렌드인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음료’ 라는
이미지를 적극 알리는 방향
자료평가
- 교수님께서 알고게시드라구요
F........ - hack***
(2012.10.16 22:01:3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