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분석 및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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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6.06.29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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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시장상황 및 제품상황

2.SWOT 분석

3.STP 분석

4.STP 분석 (positioning map)

5.광고분석

6.광고전략

7.크리에이티브 전개

8.광고장/단점 분석

9.우리의 전략제안

10.Business Strategy

11.Story Board
본문내용
★시장상황 및 제품상황

2005년 전체음료시장의 마이너스 성장세 기록
But well-being 트렌드에 따라 녹차,천연과일,야채음료 등의 강세
기존 자사의 ‘모메존 석류’ 제품을 웰빙 트렌드에 맞춰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로 새롭게 리뉴얼해서 출시

★광고분석
※광고 목표 설정
1)마케팅 목표

단순 건강지향의 웰빙 제품이 아닌 트렌드와 이미지를 가진
기호 음료로 인식
석류 제품의 특성을 각인시켜 음료시장에서 확고한 포지션 구축


2)광고 목표

이미지 有 음료로서 소비자에게 인지도 형성!

★광고전략

1)커뮤니케이션 목표
석류음료의 소비자에 대한 새로운 각인
모메존 석류라는 기존 제품과의 차별화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의 브랜드의 대표성 확보

2)제품 컨셉

현대사회의 트렌드인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음료’ 라는
이미지를 적극 알리는 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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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수님께서 알고게시드라구요
    F........
  • hack***
    (2012.10.16 22:01: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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