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 소비자행동] 전자매장 내 고관여 소비자들의 특성을 알아보기 위한 정량조사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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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Executive Summary
-조사배경 및 목적
-조사 설계
-조사 결과
-제언

2.조사 배경 및 목적

3.조사설계
1. 조사 자료 수집 방법
2. 조사 항목
3. 조사 일정
4. 조사 대상자
5. 팀원 역할 분담

4.조사결과
1. 고관여 제품 소비자들의 전반적 특성 탐색
2. 고관여 제품 소비자들의 연령대별 특성 탐색
3. 고관여 제품 소비자들의 성별 특성 탐색
4. 전자매장 소비자들의 전반적 특성 탐색
5. 가전매장 광고에 대한 소비자들의 평가 탐색

5.결과
1. 고관여 제품 소비자들의 전반적 특성
2. 고관여 제품 소비자들의 연령대별 특성
3. 고관여 제품 소비자들의 성별 특성 탐색
4. 전자매장 소비자들의 전반적 특성 탐색
5. 광고에 대한 소비자들의 평가 탐색

6.제언
1. 고관여 제품의 마케팅 제언
2. 전자매장을 위한 광고 제언
본문내용
▶ 조사배경 및 목적
고관여 제품 소비자의 구매 태도 및 소비 행태를 조사하고 전문매장의 향후 마케팅 방안을 모색함.

▶ 조사 설계
지난 한 달간 브랜드숍, 할인점, 전문매장, 백화점에서 최근 1개월 이내 가전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방문한 소비자와 전문매장에서 최근 1개월 이내 가전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방문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대인 면접 설문조사를 실시함.

▶ 조사 결과
전반적인 고관여 제품 소비자의 특성에 대해 조사를 실시함. 그 결과를 통해 고관여 제품 소비자들의 전반적 특성, 고관여 제품 소비자들의 연령별 특성, 고관여 제품 소비자들의 성별 특성, 전자매장 소비자들의 전반적 특성, 광고에 대한 소비자들의 평가에 대해 알 수 있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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