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운영관리]이삭토스트의 생산운영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3 / 2019.12.24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정말 공들여 작성한 팀 프로젝트 보고서입니다.
귀하께 큰 도움있기를 바랍니다.
- 목차
-
1. 선 정 동 기
2. 입 지 선 정
3. 수 요 예 측
4. 자재 소요 계획
5. 설 비 배 치
6. 흐 름 공 정
- 본문내용
-
2. 입 지 선 정
1) 입지선정 조사이유 : 특히 먹거리 장사에서 가장 중요한게 바로 어디에서 가게를 오픈하는 가이다. 고급브랜드같은 경우는 브랜드가 좋으면 직접가는 수고를 하더라도 가서 사게 되지만 먹거리 특히, 샌드위치같은 저렴한 식품을 구입하기위하여 무지무지 맛있지 않고서는 많은 이동시간과 노력을 들여가면서 사먹지는 않을 것이다. 그래서 우리 조는 먹거리장사에서 입지선정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이에 대한 조사를 하게 되었다.
2) 서비스업의 입지선정 : 우선 먹거리를 포괄하는 서비스업의 입지선정 요인에 대하여 알아보겠다. 서비스업의 입지는 판매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을 추가적으로 고려하여야 한다. 고객들은 보통 서비스설비가 가까운 곳을 선호한다. 특히 고객과의 접촉이 많은 시설은 입지요인에서 고객과의 근접성이 가장 중요한 고려요인이 된다. 고객근접성이란 고객들이 얼마나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는 위치인가가 핵심적 요인이다. 즉 주거밀도, 교통량, 소득수준 등이 매출액 추정에 절대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즉 서비스시설의 입지가 수익에 미치는 영향은 절대적이다. 그리고 수송비용 및 시장근접성도 입지선정의 요인이다. 창고와 유통활동에 있어서는 시장근접성이 대단히 중요하다. 창고가 시장에 가까이 있으면 기업은 재고를 고객과 가까운 곳에 보유함으로써 인도시간을 줄이고 판매를 촉진할 수 있다. 즉 적시인도시스템이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 중요한 요인이 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