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운영관리]이삭토스트의 생산운영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3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정말 공들여 작성한 팀 프로젝트 보고서입니다.
귀하께 큰 도움있기를 바랍니다.
목차
1. 선 정 동 기
2. 입 지 선 정
3. 수 요 예 측
4. 자재 소요 계획
5. 설 비 배 치
6. 흐 름 공 정


본문내용
2. 입 지 선 정
1) 입지선정 조사이유 : 특히 먹거리 장사에서 가장 중요한게 바로 어디에서 가게를 오픈하는 가이다. 고급브랜드같은 경우는 브랜드가 좋으면 직접가는 수고를 하더라도 가서 사게 되지만 먹거리 특히, 샌드위치같은 저렴한 식품을 구입하기위하여 무지무지 맛있지 않고서는 많은 이동시간과 노력을 들여가면서 사먹지는 않을 것이다. 그래서 우리 조는 먹거리장사에서 입지선정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이에 대한 조사를 하게 되었다.

2) 서비스업의 입지선정 : 우선 먹거리를 포괄하는 서비스업의 입지선정 요인에 대하여 알아보겠다. 서비스업의 입지는 판매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을 추가적으로 고려하여야 한다. 고객들은 보통 서비스설비가 가까운 곳을 선호한다. 특히 고객과의 접촉이 많은 시설은 입지요인에서 고객과의 근접성이 가장 중요한 고려요인이 된다. 고객근접성이란 고객들이 얼마나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는 위치인가가 핵심적 요인이다. 즉 주거밀도, 교통량, 소득수준 등이 매출액 추정에 절대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즉 서비스시설의 입지가 수익에 미치는 영향은 절대적이다. 그리고 수송비용 및 시장근접성도 입지선정의 요인이다. 창고와 유통활동에 있어서는 시장근접성이 대단히 중요하다. 창고가 시장에 가까이 있으면 기업은 재고를 고객과 가까운 곳에 보유함으로써 인도시간을 줄이고 판매를 촉진할 수 있다. 즉 적시인도시스템이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 중요한 요인이 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조각피자 Take-Out전문점 창업계획서
  • 관리비 제세공과금포함400,000세금 (10%)1,189,500시설감가상각액450,000광고 선전비100,000기타비품 및 재료비300,000소계4,539,500총매출원가7,870,100매출순이익4,024,900(7) 손익분기점단위/원B E P (손익 분기점) 고정비4,539,500변동비3,330,600총비용 7,870,100 이익산출단가객단가2,500원객단가 × 고객수 = 총이익2,500 × 고객수 = 7,870,100월 고객수3148.043148명일일 고객수 (월고객수/30일)104.9333105명(8) 향후 3년간 추정 손익계산서매 출항 목1년차-

  • [사업계획서]`생과일 전문점` 개업을 위한 사업 계획서
  • 관리자 1명, 고객관리자 2명, 개별컨설턴트 5명, 기타 학교정보수집 아르바이트생 00명4. 제품선정ⓐ 자체 학점관리 시스템재학생 아르바이트생을 수시로 모집하여 데이터베이스(과목정보, 래포트 자료 등)를 구축한다.ⓑ 학교 제공 서비스의 활용과 많은 장학금 제도의 운영ⓒ 금융기관과의 연계를 통한 저렴한 학자금 융자ⓓ 진출분야에 대한 전문적 지식제공, 전문학원 등의 알선5. 사업자금사무실 임대료 - 10평규모, 관리자와 개별컨설턴트, 아

  • [사업계획서] 든든한 아침 행복한 죽 사업계획서
  • 관리 등을 통해 고품질 죽 공급- 이동식 차량에 대한 위생상태 소비자 불신을 해소- 단골을 위한 영업시간 엄수Ⅴ. 생산 및 조달계획표가. 기술개발계획언제나 분주하고 바쁜 아침 시간의 직장인들과 학생들을 위한 맞춤 메뉴를 생각하다가 죽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지고 준비한 분량만큼 제공되어 항상 따뜻하고 영양만점인 죽이 제공된다.전복죽,참치야채죽,호박죽,황태콩나물매운죽,깨죽,단팥죽,닭죽의 7가지 종류의 죽

  • 글로벌 샌드위치전문점 창업 계획서
  • 운영되고 있다. SNS 서비스를 통한 마케팅은 우선 비용이 들지 않을 뿐만 아니라 파급력이 굉장하기 때문에 요즘 트렌드에 가장 잘 맞는 마케팅 수단이라고 생각한다.③ 쿠폰- 가장 많이 활용하는 마케팅 수단으로 고객의 재방문을 돕는다.샌드위치 10번을 구매하여 드시면 한번을 무료로 드리는 이벤트를 운영할 계획이다.⑵경쟁 업체 분석비교브랜드 명던킨도넛경희베이커리서브웨이이삭토스트규모15평 좌석 수 - 20석셀프서비스매장+take-out

  • [마케팅조사] 롯데리아의 판매량에 비해 만족도가 낮은 이유
  • 버거주요문제 해결방안의 열거1. 소비자 감정단+지속적인 소비자 -감정단 운영롯돌이 롯순이2.아르바이트생들의 철저한 교육3.불고기 버거를 대체할 강력한 플래그쉽 제품 출시해결방안들의 평가1. 롯돌이, 롯순이 맛 평가단을 통한 소비자의 변하는 입맛을 빠르게 알아간다.2. 맛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햄버거를 직접 제작하는 아르바이트생들에게 철저한 사전교육3. 불고기 버거를 대체할 플래그쉽 제품의 출시최적안의 선정(Best solution)결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