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매직컴의 말레이시아 진출배경 및 시장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1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들어가는 말 - 매직컴 기업 소개
Ⅱ 본론
1. 말레이시아 진출 배경 및 시장분석
1) 말레이시아 진출배경
2) 말레이시아 시장분석
3) 경쟁자 분석
2. 왜 말레이시아 인가
3. 매직컴의 진출 방향
1) 매직컴의 SWOT 분석
2) STP를 이용한 앞으로의 전략
3) 4P를 이용한 진출 전략
Ⅲ 맺음말
- 본문내용
-
매직컴 기업 소개
ᆞ(주)용마는 1979년 주방용 가전기기 전문 업체로 설립
ᆞ동양 매직,필립스 등 대기업에 가전전자제품을 OEM
방식으로 납품
ᆞ한국에서의 시장포화·수익성 한계로 1995년부터 인도
네시아에 보온 밥통, 밥솥을 자체브랜드로 진출 성공
ᆞ인도네시아 전기밥솥 시장 1위 →시장점유율 60%
ᆞ인도네시아 내 가전 제품 시장에서 강한 Brand Power
ᆞ2000년도에 매출액 4,000만 달러 돌파
매직컴 제품 소개
ᆞ보온, 밥통 수납, 동시보온, 식기건조 등의 기능
최근, 자동 온도 조절 기능의 추가
ᆞ인도네시아의 경제활성화 →고급 컨셉의 밥솥 제품 출시
ᆞ해외에서 OEM방식으로 생산한 소형 가전용 전기제품도
함께 수출, 판매
ᆞ3가지 기능이 동시에 가능한 다기능 밥통
(밥통, 다용도 탱크냉장, 식기건조기)
ᆞTeflon 코팅으로 변색 및 냄새방지
재무상황
∙ 종합신용등급 [AA0]
→ 상거래를 위한 신용능력이 우량
환경변화에 적절한 대처가 가능한 기업임을 입증
∙ 현금흐름등급 [우수]
→ 최상급의 현금흐름창출능력으로 원활한 경영가능
∙ 재무신용평점은 100점 만점에 67점(전기전자기기 업종
별 평점은 29점) → 수출시장 다각화의 밑거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