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야후코리아의 새로운 수익 모델 창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1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상황분석 p1
- SWOT / 소비자, 경쟁사 분석, 홈페이지 분석

2 yahoo 분석 p3
- yahoo의 전반적인 분석

3 개선 이슈들 도출 p6
- 어떠한 것들이 필요한지

4 야후의 글로벌 사업 전략 및 분석 평가 p8
- 야후의 글로벌 마케팅은

5 야후 코리아의 새로운 수익 모델 창출 p13
- 야후의 계속적 성장에 필수적인 요소는

6 결론 p14
- 야후의 성장과정과 위기, 그에 따른 극복 전략

7 프로젝트 후기 p15
- 야후코리아를 선택하게 된 동기와 하고나서 느낀 점
본문내용
1) SWOT분석

S(강점): 내실위주의 투명 책임 경영과team제를 통한 효율성의 극대화
- 24개국 글로벌 네트워크에 의한 정보의 공유화
- 인지도와 점유율이 높다
W(약점): 야후는 세계24개국 글로벌 네트워크로서 한국 특성에 맞는 고유한 서비스를 제공하 는 것이 쉽지 않다
- 청소년 이용률이 낮다
- 시스템상의 기술적인 문제
- 비슷한 서비스업체의 등장으로 온라인상의 입지의 위축
O(기회): 인터넷 이용자 수의 증가 초고속 통신시설의 확충
- 점차 E-비즈니스 시장의 확대와 인터넷 이용의 확산으로 전자상거래를 바탕으로 한 디지털 산업 시장 규모가 점차 확대
T(위기): 경쟁업채 의 등장, 오프라인 시장의 성장
-급격한 환경 변화로 인해 미래 예측이 불확실함
-포털 화를 지향하면서 수반되는 제반의 문제점

야후의 장단점
디자인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하늘색 디자인으로서 무난하고 깨끗한 디자인으로 시작페이지로 하기에 좋더군요 야후 뉴스, N20, 피플링, 많은 것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야후 뉴스를 괜 찬은 편입니다 사람들이 편한 것은 잘 못 느끼지만 N2O를 보는 것이 재미를 느끼는 것 같습니다 정보를 빠르게 접할 수 있고 다양하게 배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e비즈니스] [e비즈니스]인터넷포털의 경쟁상황 분석 및 ‘다음(Daum)커뮤니케이션’ 경쟁전략 분석(A+리포트)
  • 인터넷 포털이다. 인터넷 포털은 마케팅, 유통, 그리고 판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역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국내외 기업들이 인터넷 포털을 통해 새로운 사업의 기회를 찾고 있으며, 인터넷 기업들 역시 인터넷 포털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다. 이러한 비즈니스 환경의 변화는, 인터넷 포털들에게 빠른 시장 대응력과 차별화를 요구하고 있다. 국내 포털서비스는 1990년대 후반기에 시작되었다. 1997년 야후코리아의 출범으로 장

  • [경영학] 아이러브 스쿨의 실패 요인과 해결방안
  • 수익 창출력 부족▶컨텐츠의 단순화▶인터페이스의 미흡▶고객수 대비 낮은 방문율▶보안 및 트래픽 관련 기술적 문제Opportunity▶인터넷 사용자의 요구증대▶커뮤니티 시장의 확대▶커뮤니티를 통한 e-mail 마케팅효과 증가▶기존 off-line 커뮤니티와의 연계를 통한 시너지 효과 창출Threat▶경쟁업체 난립▶매우 낮은 진입장벽▶커뮤니티에 대한 올바르지 못한 인식 확산▶정부의 직간접적인 규제 (개인정보, 사회윤리 등) 13.아이러브스쿨의

  • [인터넷마케팅]검색포털사이트 야후(Yahoo)의 마케팅전략분석
  • 야후의 브랜드 파워2)검색 엔진 차별화3)단계별 성장 시 대처 전략 및 자금 운용 전략4) 중반기 이후 전략5.야후의 위기1)야후가 인지한 문제점2)야후의 문제점 개선 전략3)경쟁 사이트와 경쟁하기 위한 전략6.야후의 글로벌 경영1) 야후!코리아와 서비스 도메인명 변경2) 할리우드의 파트너 야후3) 새로운 수익 모델 창출7.앞으로 전망목차1. 회사소개 야후는 이미 전 세계 24개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을 정도로 인터넷 포털 서비스의

  • [경영정보] 인터넷 포털 경쟁 현황과 미래전망
  • 수익성 추구 원칙이 지적된다. 정보사회로 언론시장의 변화로 오프라인 미디어의 경우 수용자의 변화, 판매부수 정체, 과당 경쟁으로 인한 수익악화 등은 중요한 극복 과제였다. 이에 자체적으로 인터넷 사이트를 개설하지만, 수익성은 악화되고 인터넷 마인드가 부족해 새로운 환경에 조화되지 못하는 한계를 보였다. 이에 오프라인 미디어가 주도한 인터넷 사이트는 인터넷 미디어 환경에 대한 고민 없이 콘텐츠를 이용한 수익창출에만 매몰되어 뉴

  • nhn의 모바일 메신저 라인 LINE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을 펼친다면 인지도는 물론이고 시장점유율까지 높일 수 있을 것이다. 사용할 때 불편함이 적고 따뜻하고 감성적인 라인을 꾸준히 이용하는 고객들이 많아 질 것이고, 그들의 친밀 집단이 유지되는 한 라인을 통한 대화 역시 지속될 것이다. 2. 자료출처위키백과(http://ko.wikipedia.org)지디넷 코리아(http://www.zdnet.co.kr/)뉴스토마토(http://www.newstomato.com/default.aspx)디지털 데일리(http://www.ddaily.co.kr/main/index.php)블로터닷넷(http://www.bloter.net/)네이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