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야후코리아의 새로운 수익 모델 창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1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상황분석 p1
- SWOT / 소비자, 경쟁사 분석, 홈페이지 분석
2 yahoo 분석 p3
- yahoo의 전반적인 분석
3 개선 이슈들 도출 p6
- 어떠한 것들이 필요한지
4 야후의 글로벌 사업 전략 및 분석 평가 p8
- 야후의 글로벌 마케팅은
5 야후 코리아의 새로운 수익 모델 창출 p13
- 야후의 계속적 성장에 필수적인 요소는
6 결론 p14
- 야후의 성장과정과 위기, 그에 따른 극복 전략
7 프로젝트 후기 p15
- 야후코리아를 선택하게 된 동기와 하고나서 느낀 점
- 본문내용
-
1) SWOT분석
S(강점): 내실위주의 투명 책임 경영과team제를 통한 효율성의 극대화
- 24개국 글로벌 네트워크에 의한 정보의 공유화
- 인지도와 점유율이 높다
W(약점): 야후는 세계24개국 글로벌 네트워크로서 한국 특성에 맞는 고유한 서비스를 제공하 는 것이 쉽지 않다
- 청소년 이용률이 낮다
- 시스템상의 기술적인 문제
- 비슷한 서비스업체의 등장으로 온라인상의 입지의 위축
O(기회): 인터넷 이용자 수의 증가 초고속 통신시설의 확충
- 점차 E-비즈니스 시장의 확대와 인터넷 이용의 확산으로 전자상거래를 바탕으로 한 디지털 산업 시장 규모가 점차 확대
T(위기): 경쟁업채 의 등장, 오프라인 시장의 성장
-급격한 환경 변화로 인해 미래 예측이 불확실함
-포털 화를 지향하면서 수반되는 제반의 문제점
야후의 장단점
디자인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하늘색 디자인으로서 무난하고 깨끗한 디자인으로 시작페이지로 하기에 좋더군요 야후 뉴스, N20, 피플링, 많은 것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야후 뉴스를 괜 찬은 편입니다 사람들이 편한 것은 잘 못 느끼지만 N2O를 보는 것이 재미를 느끼는 것 같습니다 정보를 빠르게 접할 수 있고 다양하게 배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