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 헤어샵 체인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1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창업동기
2. 기존에 존재하는 싸이트
3. 우리의 차별화
4. 경영진소개(조직표)
5. 사업비용
1) 수입
2) 지출
3) 매출
6. 결론
- 본문내용
-
1. 창업동기
물질과 문명이 발달하게 된 요즘 사람들은 의식주 생화보다는 자신에 대한 발달을 추구하고 있다. 특히 젊은층은 외모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 그것은 남자든 여자든 큰 차이를 두지 않고 서로의 자기개발에 추구하고 있다.
그중 외모에 치중을 많이 생각을 하고 있다고 생각할 때 사람들의 외모에 70%이상을 차지하고 있다는 머리스타일에 대해서 생각해보기로 했다. 하지만 관심은 많지만 특별히 정보나 시설도 마땅치 않고 인터넷 사이트에서도 쉽게 찾을 수 있지만 실생활에 유용하지도 특별하지도 않다. 특히 가장 많이 접할 수 있는 미용실에 막상 간다하더라고 그들이 원한 것처럼 나오지 않고 몇 번의 실패를 경험한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이리하여 우리 조는 실생활에 유용하고 쉽게 접할수 있는, 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인터넷 사이트를 만들기로 했다.
<생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