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 헤어샵 체인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1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창업동기
2. 기존에 존재하는 싸이트
3. 우리의 차별화
4. 경영진소개(조직표)
5. 사업비용
1) 수입
2) 지출
3) 매출
6. 결론
본문내용
1. 창업동기
물질과 문명이 발달하게 된 요즘 사람들은 의식주 생화보다는 자신에 대한 발달을 추구하고 있다. 특히 젊은층은 외모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 그것은 남자든 여자든 큰 차이를 두지 않고 서로의 자기개발에 추구하고 있다.
그중 외모에 치중을 많이 생각을 하고 있다고 생각할 때 사람들의 외모에 70%이상을 차지하고 있다는 머리스타일에 대해서 생각해보기로 했다. 하지만 관심은 많지만 특별히 정보나 시설도 마땅치 않고 인터넷 사이트에서도 쉽게 찾을 수 있지만 실생활에 유용하지도 특별하지도 않다. 특히 가장 많이 접할 수 있는 미용실에 막상 간다하더라고 그들이 원한 것처럼 나오지 않고 몇 번의 실패를 경험한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이리하여 우리 조는 실생활에 유용하고 쉽게 접할수 있는, 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인터넷 사이트를 만들기로 했다.

<생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셀프 메이크업 룸 사업 계획
  • 샵의 테스터와 같이 무료로 화장품이 제공된다고 볼 수 있는 화장품샵과는 위생적인 측면에서 차별성이 있다.② 일반 룸카페와의 비교일반 룸카페는 룸 형식의 PC와 TV를 제공하는 카페라고 볼 수 있는데, 셀프메이크업룸은 그 본질상 PC와 TV는 제공하지 않지만 샤워실과 무료 화장품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차별성이 있다.2-4. 위험요소분석 및 대응 전략➀ 화장품 사용시 고객의 피부트러블 발생 문제우리 사업 아이템을 찾는 고객은 대부분 원래 자신

  • [창업계획서, 사업계획서] 전문적 옷수선업체(리폼)
  • 사업 개요2006년2007년2008년2009년2010년2011년추정 손익계산사업 개요2006년2007년2008년2009년2010년2011년추정 대차대조표사업 개요짧은 시간이었지만, 사업을 할려면 이렇게 해야하는구나 감 잡았다.!!조원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빛났다.함께 실제 사업 해봐도 괜찮을듯^^   홈페이지 운영팀장나름대로 많이 참여하려고 했는데 그렇게 하지 못한거 같아 아쉽지만 처음으로 사업계획서라는 것을 해보니 좋은 경험이 되었습니다.무엇보다 사람

  • 음료, 피부미용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 손익분기점 그리고 추진할 매출 예상 프로그램 등을 자세히 설명하고 제출하여 대출을 할 것이다. 내용금액비고초기지출고정지출7000 만원보증금 + 사무실개업유동지출2300 만원첫달치 월 유동지출비합계(3) 수익 분석1. 추정 손익 계산서1. 매출액판매가격(15000)*예상판매량(261744)39261600002. 매출원가원가(1494)*예상판매량(261744)3910455363. 매출총이익매출액-매출원가35351144644. 판매비와관리비초기투자비용+월지출비용(60개월)14

  • 국내 프랜차이즈 산업 현황과 문제점 및 발전방안
  • 사업체가 프랜차이즈 구성원으로 전환하여 만들어진 유형가맹점의권한범위와권한 내용McCallum(1993)*단일지역 FC &복수지역 FC-지역개발 FC-지역분할(master FC)-일정기간, 일정지역 내에서 해당 가맹영업을 하도록 하는 가장 전형적인 형태-일정기간, 일정지역 내에서 수개의 점포에 대하여 가맹점 영업을 하도록 하는 형태-일정기간, 일정지역 내에서 체인본부로서의 권리를 부여하고 이러한 권리를 부여받은 체인점이 다시 최종 가맹점주(sub-franchi

  • [기업과 공학] 창업과 프랜차이즈
  • 사업몰두• 적극적인 현지광고• 현지시장에의 신축적 적응(4) 가맹본부-가맹점간 의사소통(communication)가맹본부와 가맹점간의 연계는 하나의 프랜차이즈 시스템이 유기적으로 활동하는데 있어 필수적인 요건이다. 가맹본부와 가맹점간의 연계가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원활한 의사소통과 대등한 위상에서의 의사결정 참여가 보장되어야 한다. • 가맹점과의 의사소통/네트워크• 가맹점위원회에 의한 의사결정 참여• 가맹본부와 대등한 위상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