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하나코비 락앤락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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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본론 PART1
1. 제품소개
2. 매출액과 시장 점유율

본론 PART2
마케팅 믹스
SWOT분석
성공요인

서론
1. 선정동기
2. 회사의 개요
3. 회사연혁

결론
1. 향후과제2. 나아갈 방향
본문내용
선 정 동 기


국내 주부들에 대한 99%의 브랜드 인지도
국내 밀폐용기 시장의 70%, 세계 시장의 30%의 시장점유율
현재 40 여개 국가에서 특허, 상표 등 100여건의 인증획득,
54 여 개국에 수출
홈쇼핑 시장에서의 화려한 매진 기록
글로벌 마케팅 추진(미국, 유럽, 중국, 일본에 지사 설립 및 현지영업)
지속적인 TV광고 및 환경 캠페인과 연계한 적극적인 홍보 활동



“락 앤 락” 이라는 상표에 대한 상대적인 회사의 인지도가 낮고 외국 브랜드일 것이라는 편견이 지배적이기 때문에 선정

“하나” 하나로 연결되어 있는 시너지 효과
“코비” cooperated business

-> 기능성 밀폐용기 전문회사 인 하나코비(주)는 1985년에 설립되어 끊임없는 소재, 디자인, 제품개발 그리고 품질개선을 하고 있다.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는 생활용품 전문 메이커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코멕스
용도에 따라 이름을 달리하여 밀폐용기 만듬 플라스틱, 유리 등의 재료로 용기 만듬 → 완전한 밀폐용기 아님 2003년 CEM Bio공법 → 바이오 킵스라는 제품을 개발
2003년 80억원 매출, 2004년 250억 매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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