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 HP e-biz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26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HP 소개

2. HP e-business 사례

3. 결 론
본문내용
HP의 e-business 사례

SCM (Supply Chain Management) 도입사례
e-mail marketing 사례
EP (Enterprise Portal) 도입사례

2-1. HP의 SCM 도입사례

산업공학 및 컴퓨터 시스템
공학자들로 구성된 SPaM
(Strategic Planning and Modeling)
창설 → 공급사슬 혁신을 위한
프로젝트 수행


SCM연구에 관심이 있
는 기업들과 포럼주최
→ 공급사슬상의 문제
점과 해결방안 토론
참고문헌
(21세기를 대비한) Supply Chain Management,
박재홍 저 | 박영사 | 1999
http://www.hp.co.kr
http://100.naver.com/100.php?id=174965
http://www.crm.co.kr/crm_download/casestudy/list.asp
http://www.itworld.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중소기업]중소기업의 역할, 중소기업의 IT화(기술정보화), 중소기업의 구조고도화, 중소기업의 네트워크, 중소기업의 산업재산권, 중소기업의 창업사업계획승인, 중소기업의 전자무역, 중소기업 관련 시사점
  • 성공사례를 발굴, 홍보하여 전자무역 활용 분위기 확산- e-트레이드賞 수상기업의 언론 홍보강화 및 “무역의 날” 포상 기업에 e-트레이드 기업 확대4. 전자무역에 맞는 신수출아이템 발굴 및 지원 강화1) 무역자동화 시스템을 상품화하여 동남아, 동유럽 등 무역자동화 미구축 국가에 수출하는 방안 적극 모색- 해외 영업력을 갖춘 국내 대형 SI업체와 KTNET간 컨소시움 구성- 관계기관과 협의하여 대외경제협력기금(EDCF) 지원도 적극 검토2) 디지털 제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영향,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가치사슬, 현황,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창업, 사례 분석Ⅰ. 서론Ⅱ.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Ⅲ.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영향Ⅳ.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가치사슬1. 거래 쌍방의 주체에 따른 분류2. 포지셔닝(positioning) 또는 편

  • [마케팅, E비지니스] 디지털마케팅과 E-비즈니스의 모든 것
  • 비즈니스의 경쟁우위 역학 구도E-비즈니스의 이해 e-비즈니스의 발전 단계e-비즈니스 발전 모형11가지의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Core Enabler에 의한 e-비즈니스 분류e-비즈니스 수익 원천가상사회에서의 수익증가 역학 고리e-비즈니스의 기술구조e-Application의 역할e-Application 구축 방안e-비즈니스의 전문인력e-비즈니스의 전략적 요소e-비즈니스의 핵심 특징e-비즈니스의 성공요소e-비즈니스의 실패요소어리석은 조직관리e-비즈니스 성공의 4대 요

  • [경영정보] 대한민국 IT 산업분야의 주요활동
  • 인터넷 라인을 이용하여 신속편리하게 문서를 전송 및 수신할 수 있는 인터넷 팩스 서비스이다.대량 발송, 국제 팩스, 자동 재전송, 예약 전송 등의 기능이 있으며, 업무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인터넷이 되는 곳이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참고 사이트 ◈LG CNS : http://www.lgcns.com/와이즈포스트파트너즈 : http://www.wpcon.co.kr/한국 휴렛팩커드 : http://welcome.hp.com/country/kr/ko/SIST쌍용교육센터 : http://www.sist.co.kr/더존디지털웨어(DUZ

  • 경영경제 CRM 레포트
  • 목 차서론 - CRM이란? 21. CRM의 개념 22. CRM의 등장배경 33. CRM의 필요성 4본론 1 - CRM 이론 51. CRM의 도입 목적 52. CRM의 기대효과 53. CRM의 구성 요소 64. CRM의 수립과 활용 6본론 2 - CRM 실제 71. 고객 행동 분석과 대응 72. 발전전략 103. 사례 121) 래디슨 서울 프라자 호텔 122) 현대백화점 153) 태평양생명 174) SKT(SK Telecom) CRM 195) Swisscom의 Loalty 프로그램인 Joker 프로그램 216) HP의 실패사례 224. 성공적인 CRM을 위한 요인 225. 주의점 24본론 3 - e-CRM 261. e-CRM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