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프리미엄분유 마케팅전략 - 남양유업 `아기사랑 사이언스` vs 매일유업 `앱솔루트 명작`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26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시장상황(전체 분유시장)

Ⅱ. 주제 선정 이유

Ⅲ. 마케팅 전략 및 실천방안

Ⅳ. 결론-향후 마케팅전략
본문내용
‘특별한 내 아이’를 키우고 싶은 엄마들의 소비심리로 프리미엄 분유시장 매년 30%성장
아이에 대한 기대와 투자로 인해 유보가격 자체가 이미 높고 가격민감도가 높지 않은 편.
가격-품질 연상 : ‘아기와 관련된 먹거리는 오히려 비쌀 수록 잘 팔린다’
참고문헌
한국 식품 정보원 www.foodi.com
매일유업 홈페이지 www.maeil.com
남양유업 홈페이지 www.namyangi.com
www.mam24.com
월간식품세계 2002년 2월호
디지털 타임스 2002년 7월 22일
한국일보 2002년 6월 28일
한국일보 상반기 히트상품 특집 8면 2002년 6월 28일
한국경제 2001년 2월 10일
한국경제 2001년 7월 30일
한국경제 2001년 9월 4일
한국경제 2001년 9월 11일
한국경제 2003년 1월 21일
한국경제 2003년 2월 11일
한국경제 2003년 3월 18일
한국경제 2003년 7월 22일
매일경제 2003년 9월 4일
서울경제 2002년 7월 5일
www.naver.com
www.empas.com
www.lycos.co.kr
www.yahoo.co.kr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파일이 안열려요. 2003으로 만들어 올리세요.
  • cca***
    (2009.04.22 11:54:13)
회원 추천자료
  • 일동후디스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마케팅전략제시
  • 분유구매경험이 있는 영유아 엄마(n=10)홍O경 님(34)13개월 아기 / 4단계 분유수유 중남양유업 임페리얼 XO 구매“광고가 눈에 띄어서요. 주변에서도 남양걸 제일 많이 먹고 추천도 하고.무엇보다 우리 아기 건강에 나쁜 반응이 없었어요. ”“1,2 와 3,4 단계로 나뉘는거 아닌가요? 단계의 차이점은.뭔가 영양소가 다르겠구나 하는 정도?”“처음 조리원에서 명작을 이용한 후로 계속 매일유업이에요.아기 배변문제로 앱솔루트 궁으로 최근 바꿨죠

  • LG생활건강 베비언스의 마케팅전략 방안
  • 매일유업의 앱솔루트(Absolute) 명작, 남양유업의 임페리얼 드림(Imperial dream) 등 고급 분유 시장은 전체 시장의 30%가 넘는 약 800억원을 차지하고 있으며 매년 20% 이상씩 성장 중기성의 관습과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는 20~30대 신세대 엄마들맞벌이 부부풍부한 경제력을 갖춘골드맘: 베비언스의 목표 소비자 집단20~30대 신세대 엄마들 + 맞벌이 부부 + 경제력을 갖춘 골드맘2. 베비언스의 마케팅 전략 분석 – (1)소비자 집단 정의국내 조제분유 시장 현

  • [영양학] 국내외 시판 조제유의 성분, 가격 및 품질관리의 비교분석, 특수 조제유의 개별 및 판매현황
  • 분유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했다. 최근에는 미국, 일본에 이은 3대 소비대국으로 부상했다. 2003년 하반기부터 중국과 일본의 분유 소비량 차이가 크게 축소돼 향후 3~ 5년내 중국이 일본을 제치고 영유아용 분유의 세계 제2위의 소비대국으로 부상할 것으로 전망된다.Ⅱ. 본론 Ⅱ-1. 국내 회사별 시판 조제유 비교 분석1) 종류회사명종류매일유업앱솔루트 궁, 산양분유, 매일맘마QT 등남양유업임페리얼드림 XO, 아기사랑 사이언스 등일동후디스후

  • [광고기획서] 매일유업 앱솔루트의 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략서
  • 전략4. 매체전략크리에이티브목표크리에이티브컨셉크리에이티브전략크리에이티브전술매체목표매체분석매체전략매체전술Part 1상황분석시장분석제품분석소비자분석광고분석SWOTP&O상황분석 시장분석분유 소비량출산율 하락으로 인한 분유 시장은 점차 축소추세ㅇ불황에 놓인 분유업계는성분강화를 통한프리미엄분유개발로활로를 찾고 있다.-매일유업의 ‘앱솔루트명작’-남양유업의 ‘임페리얼드림’-일동 ‘트루맘’자료출

  • [식품경영학] 우유시장 기업분석 - 서울우유 남양유업 매일유업
  • - 식품경영학 -우유시장 기업분석목 차Ⅰ. 서론Ⅱ. 본론1. 우유 시장현황2. 기업별 분석(1) 서울우유가. 기업소개나. 제품소개 다. 서울우유의 유통 구조라. 기업의 대표 마케팅 전략 마. 재무제표분석바. SWOT분석(2) 남양유업가. 기업소개나. 제품소개다. 남양유업의 유통 구조라. 기업의 대표 마케팅 전략 마. 재무제표분석바. SWOT분석(3) 매일유업가. 기업소개나. 제품소개다. 유통구조라. 기업의 대표 마케팅 전략마. 재무제표분석바. S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