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아이리버의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9 / 2019.12.24
  • 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좋은 학점 받은 리포트입니다. 참고용으로도 좋으실겁니다. 잘 활용하시고 학점 잘 받으세요~^^
목차

1. 아이리버를 성공이라 생각하는 이유

2. 아이리버의 성공요인
본문내용
1. 아이리버를 성공이라 생각하는 이유
어느새 하나의 문화 키워드로 자리 잡게 된 MP3 플레이어, 이중에서도 아이리버 라는 작지만 우리를 놀라게 만드는 브랜드를 과감히 신제품 성공사례로 지목한다.
국내외 유수기업인 애플사와 삼성 등을 제치고 지난해 매출 2259억원에 순이익만 423억원을 달성함으로서 올해 상반기 시장점유율 50%의 선두기업으로 그 입지를 굳혀나가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Iriver 아이리버 성공요인 및 실패요인 분석
  • 아이리버는 2004년을 기점으로 대대적은 TV광고마케팅을 하고 있다. 아이리버를 모르는 사람들이 본다면 과연 무슨 선전일까? 하고 의문을 가질 정도로 이미지 광고만 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입소문의 의한 아이리버의 광고전략 역시 경쟁기업에서는 따라올 수 없는 경쟁우위요소라 하겠다. ☢ 디자인 마케팅에 대한 소개!< 세상은 세모다 > < 내 목에 빛나는 보석 > < Digital Accessory >7. 성공요인 및 실패요인 분석(1) 성공요인분석¤ 혁신적이고 자유

  • [마케팅]MP3 CDPlayer `아이리버` 성공요인분석
  • 마케팅 원론 수업을 통해 배운 점들을 실제 기업을 통해 연구해봄으로써 기업경영에 어떻게 마케팅 기법들이 적용되는지 알아볼 수 있기 때문이다.우리가 선택한 기업은 Iriver라는 MP3Player 전문생산업체이다. 4P(Product,Price,Place,Promotion)와 STP(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의 기법, BCG Matrix를 통해서 이 기업이 어떻게 성공할 수 있었는지를 마케팅 이론을 통하여 분석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이다.2. 본 론2-1.아이리버란??아이리버는 중소기업 규모의 MP3 CDPlay

  • [경영학] 아이리버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 아이리버가 성공할 수 있었던 마케팅 전략과 이제 당당히 세계1위 제품으로 우뚝 선 아이리버의 성공 비결을 알아보기 위해 아이리버를 선정하고 조사, 분석하게 되었다. 2) 아이리버 기업 소개(1) 아이리버는? 디지털 혁명의 격변기에서 기존의 브랜드 파워가 그 힘을 이어받기 어렵고, 또한 절대 강자도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개성이 부각되고 기호가 다양화 되어가는 디지털 세대에서 대중이란 말의 의미는 점점 퇴색되고 개인이 부각된다. 따라서,

  • [마케팅조사] `아이리버`의 성공요인
  • 아이리버’에 대한 의식 조사 결과 4. ‘아이리버’의 성공 요인에 대한 도출 5. 기타 설문 내용의 결론‘아이리버’의 성공요인 제1장 서론1. 보고서의 목적최근 MP3 Player 시장은 기존 매체인 CD Player나 MD Player 등을 대체하면서 크게 성장하였고 현재 우리나라의 인터넷 인프라 망을 이용하여 더욱 시장은 확대되고 있다. 기존의 중소기업은 물론 시장성장 가능성을 인식한 대기업들까지 경쟁대열에 참여하여 지금의 MP3 시장은 전과 비교할 수 없을

  • [마케팅성공사례](주)레인콤 mp3 아이리버 `iRiver` 성공요인분석
  • “sorry sonyiRiver◆ 조 명 : ◆ 과 목 : 마케팅원론◆ 교수님 : ◆ 조 원 ◆ - 목 차 -※ 서론 1. 아이리버의 선정배경2. MP3의 등장 및 발전가능성※ 본론1. 아이리버 소개2. 아이리버 연혁3. 설문조사보고-14. 기업전략목표5. 사업포트폴리오(BCG 모형)6. SWOT분석7. STP분석8. 설문조사보고-29. 4P전략10. 아이리버 성공요인11. 발전방향※ 결론1. 시사점※ 서론◈ 아이리버의 선정배경MP3P는 “휴대”를 넘어“착용”가능할 정도로 작고 가벼우면서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