딤채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방안(SWOT, POSITIONING,TARGETING 모두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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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딤채 팔아먹기
딤채에 대해서

SWOT 분석

딤채 시장점유율과 누적판매대수

POSITIONING과 TARGETING

제품 포지셔닝 전략

문제인식 단계

정보탐색 단계

대안평가 단계

구매 단계

구매후 행동 단계

요약 및 결론
본문내용
딤채에 대해서
만도공조 주식회사
딤채의 어원
딤채의 종류
수상 경력
SWOT 분석
강점 높은 기술력
소비자 욕구충족 제품
약점 높은 가격
낮은 기업인지도
기회 틈새시장 공략
시장 선두적 위치
주택공급의 증가
위기 경쟁자 증가
딤채 시장점유율과 누적판매대수
(그림 및 그래프 설명으로 되어 있습니다)
POSITIONING과 TARGETING
기본 전략 – 출시가 아닌 시장 1위를 유지전략
POSITIONING
1. 단순히 김치보관이 아닌 생음식을 보관
2. 최고의 품질로 보답
TARGETING
1.대형 아파트 단지
2. 예비 신부
3. 독신자
4. 지방에 부모님이 계신 도시 직장인
..
..
(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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