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지오지아(ZIOZIA) 소비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0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설문지의 목적
II. 남성소비자 Life style 분석
1. 소비자의 Life style 분석
2. 소비자의 구매 Life style 분석
III. 여성소비자의 Life style 분석
1. 소비자의 Life style 분석
2. 소비자의 구매 Life style 분석
IV. 홍보방안
- 본문내용
-
ZIOZIA라는 Brand는 올해 들어 10년이 되었다. 그러나 10년이라는 오랜 시간에도 불구하고 ZIOZIA라는 Brand를 아직 알지 못하는 소비자들이 많이 있다.
이렇듯 오랜 기간 지속되어온 Brand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이 인식하지 못하는 부분은 홍보활동을 좀 더 활발하게 진행한다면, 훨씬 많은 소비자들이 ZIOZIA라는 브랜드를 알 수 있을 것이라는 가정 하에 본 설문이 진행되었다. 설문지는 남성 200명과 여성 50명을 대상으로 강북지역의 명동, 신촌 강남지역에 강남과 삼성(코엑스)등 에서 실시하였다.
남성의 경우 남성복임에도 불구하고 ZIOZIA에 대해서 알지 못하는 소비자가 상당히 존재하고 있다. ZIOZIA를 알지 못하는 소비자 층을 ZIOZIA를 인지하는 소비자 층으로 끌어들이기 위해서 소비자의 Life style, 구매 Style, 소비자의 관심분야 등을 파악하여, 소비자의 Life style 속에서 보다 친숙하게 ZIOZIA를 접할 수 있는 홍보방안에 대하여 알아보자.
여성의 경우에는 생일, 기념일, 각종 행사 등과 같은 시기에 남성복을 접해야 하는 경우가 자주 있음에도 불구하고 남성복의 종류나 Brand에 대해 잘 알지 못하고 구매 시에 사이즈를 모른다거나, 어떤 스타일이 선물하고자 하는 사람에게 잘 어울릴지를 모르기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러한 여성 소비자들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ZIOIZA에 대한 친숙도를 높이고 동시에 구매 시에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여성 소비자의 Life style, 구매 style을 통해서 알아보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