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지오지아(ZIOZIA) 소비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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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설문지의 목적
II. 남성소비자 Life style 분석
1. 소비자의 Life style 분석
2. 소비자의 구매 Life style 분석
III. 여성소비자의 Life style 분석
1. 소비자의 Life style 분석
2. 소비자의 구매 Life style 분석
IV. 홍보방안

본문내용
ZIOZIA라는 Brand는 올해 들어 10년이 되었다. 그러나 10년이라는 오랜 시간에도 불구하고 ZIOZIA라는 Brand를 아직 알지 못하는 소비자들이 많이 있다.
이렇듯 오랜 기간 지속되어온 Brand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이 인식하지 못하는 부분은 홍보활동을 좀 더 활발하게 진행한다면, 훨씬 많은 소비자들이 ZIOZIA라는 브랜드를 알 수 있을 것이라는 가정 하에 본 설문이 진행되었다. 설문지는 남성 200명과 여성 50명을 대상으로 강북지역의 명동, 신촌 강남지역에 강남과 삼성(코엑스)등 에서 실시하였다.
남성의 경우 남성복임에도 불구하고 ZIOZIA에 대해서 알지 못하는 소비자가 상당히 존재하고 있다. ZIOZIA를 알지 못하는 소비자 층을 ZIOZIA를 인지하는 소비자 층으로 끌어들이기 위해서 소비자의 Life style, 구매 Style, 소비자의 관심분야 등을 파악하여, 소비자의 Life style 속에서 보다 친숙하게 ZIOZIA를 접할 수 있는 홍보방안에 대하여 알아보자.
여성의 경우에는 생일, 기념일, 각종 행사 등과 같은 시기에 남성복을 접해야 하는 경우가 자주 있음에도 불구하고 남성복의 종류나 Brand에 대해 잘 알지 못하고 구매 시에 사이즈를 모른다거나, 어떤 스타일이 선물하고자 하는 사람에게 잘 어울릴지를 모르기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러한 여성 소비자들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ZIOIZA에 대한 친숙도를 높이고 동시에 구매 시에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여성 소비자의 Life style, 구매 style을 통해서 알아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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