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공급사슬관리(SCM)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04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공급사슬관리란 무엇인가
(정의, 특징, 발전과정)에 관한 발표자료입니다.
많은 도움되세요..
- 목차
-
1. SCM의 구조
2. SCM 정의-1
SCM 정의-2
3. SCM 배경
4. SCM의 발전과정-1
SCM의 발전과정-2
5.Agenda
6. Changing World
7. 통합 공급망 프로세스 혁신이 핵심 경쟁력
8. Supply Chain 의 핵심 이슈
9. Supply Chain & Operations Management address the 5 Levers of Market Value
10.Supply Chain Management 의 목표
11. Supply Chain의 확장 단계
12. Supply Chain 공동체 형성
13. 미국의 SCM 현황
14. 한국의 SCM 현황
- 본문내용
-
1- SCM의 구조
2. SCM 정의-1
(Supply Chain Council)
1. 고객주문에서 수주로부터 대금지불
2. 설비, 부품, 완제품까지 물류
3. 전체 프로세스(공급업체, 제조, 판매, 분배)와 고객과 관계되는 모든 활동
SCM 정의-2
공급업체와 제조업체 및 고객을 연결하는 자재와 정보의 흐름을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통합관리 하는것(16명의 학자들의 종합된 견해)
-효과성: 주로 고객만족에 초점을 맞춤
-효율성: 공급사슬 흐름의 신속화, 비용감축 및 가치제고를 위한 노력
.
.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