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logo)에 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04 / 2019.12.24
- 6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로고(logo)란 무엇인가
로고(logo) 타입 종류
로고(logo)를 만드려면
로고(logo) 예시
코카콜라 로고에 대해.
스펜서체 코카콜라 로고
스타벅스 로고에 대해.
- 본문내용
-
로고(logo)를 만드려면
예뻐 보이는 로고는 유행과 시간, 지역적인 차이를 극복하지 못한다. 로고 디자인의 목적은 지역과 매체와 시간의 차이를 뛰어넘어 진실되고 독특하고 차별화 되는 기업의 이미지를 만드는데 있다. 로고는 회사의 정체성에 뿌리를 두어야 한다.
로고를 만들기 전에, 사업주는 반드시 회사의 정체성과 대상 고객들을 확실히 파악하고 있어야 한다. 먼저 자신의 회사가 사람들에게 어떤 이미지로 비춰지길 원하는지 자문해야 한다. 거대한, 전통적인, 현대적인, 중도적인, 첨단 기술 중심의, 서비스 중심의, 진지한, 재미있는… 이런 식의 회사 이미지를 결정해야 한다. 어떤 이미지를 선택하든 그 이미지는 로고 디자인에 그대로 반영되어야 한다.
로고의 색과 톤은 이런 기업의 정체성과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도록 정해져야 한다. 예를 들어, 법률 회사 로고는 세리프 폰트에 보수적인 이미지로 만들어져야 하며, 장난감 상점이라면 어린 아이들에게 보다 친근한 이미지와 폰트로 결정돼야 할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니버셜 디자인의 사례 ; 유니버셜 디자인의 개념과 원리 분석
- 뉴스포츠의 정의와 종류
- [안무와 즉흥이란] 안무와 즉흥이란 무엇인가
- [인상주의미술, 인상주의, 인상파]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정의와 특징,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탄생배경,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구분,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색채구성 원리,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대표적 화가와 작품 분석
- 호신술의 역사, 정의 및 종류
- [미디어]미디어 결정론
- [체육]소프트볼에 대해서
- [음악감상문]피아노 5중주곡 A장조 <숭어>
- 운동과건강 레포트(개별화 교육프로그램) 나의 상태 체크 및 운동 목표설정 및 그에 따른 세부 계획들
- [음악] 그레고리안성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