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logo)에 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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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로고(logo)란 무엇인가

로고(logo) 타입 종류

로고(logo)를 만드려면

로고(logo) 예시

코카콜라 로고에 대해.

스펜서체 코카콜라 로고

스타벅스 로고에 대해.
본문내용
로고(logo)를 만드려면

예뻐 보이는 로고는 유행과 시간, 지역적인 차이를 극복하지 못한다. 로고 디자인의 목적은 지역과 매체와 시간의 차이를 뛰어넘어 진실되고 독특하고 차별화 되는 기업의 이미지를 만드는데 있다. 로고는 회사의 정체성에 뿌리를 두어야 한다.

로고를 만들기 전에, 사업주는 반드시 회사의 정체성과 대상 고객들을 확실히 파악하고 있어야 한다. 먼저 자신의 회사가 사람들에게 어떤 이미지로 비춰지길 원하는지 자문해야 한다. 거대한, 전통적인, 현대적인, 중도적인, 첨단 기술 중심의, 서비스 중심의, 진지한, 재미있는… 이런 식의 회사 이미지를 결정해야 한다. 어떤 이미지를 선택하든 그 이미지는 로고 디자인에 그대로 반영되어야 한다.

로고의 색과 톤은 이런 기업의 정체성과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도록 정해져야 한다. 예를 들어, 법률 회사 로고는 세리프 폰트에 보수적인 이미지로 만들어져야 하며, 장난감 상점이라면 어린 아이들에게 보다 친근한 이미지와 폰트로 결정돼야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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