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대학생들을 위한 영어하우스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종족 발굴 및 특성기술: NIK(Not In Korean)족
2. 비즈니스 모델 발굴을 위한 고객 재정의
3. NIK족을 Target으로 한 비즈니스 모델
4. 사업 선정 배경 및 시장 니즈 분석
5. 경쟁상황 분석
6. Business Model
7. Operation Program
8. 수익성 분석
9. 결론 및 보완점
본문내용
1. 종족 발굴 및 특성기술: NIK(Not In Korean)족

영어를 매우 열심히 공부하는 정도를 넘어서서, 마치 외국에 있는 것처럼 24시간 동안 되도록 한국어를 사용하지 않고(Not In Korean) 영어를 사용하고 공부하고 싶어하는 극성파 영어학습족. 영어학습에 너무나도 열성적이어서 각종 학습자료 및 미국 시트콤, 영화 등을 보거나 학원에 열심히 쫓아 다닌다. 방학 때는 온종일 영어를 쓸 수 있는 영어캠프에 참가하거나 단기 어학연수를 찾기도 하며, 대학생의 경우에는 장기 휴학을 하고 어학연수를 가는 것은 이들에게 매우 흔한 일이다. 심지어 최근에는 토익 성적을 올리기 위해 휴학하는 경우도 생겨나고 있다.

2. 비즈니스 모델 발굴을 위한 고객 재정의

위에 제시한 NIK족 관련 시나리오에서 의미 있는 메타포(Metaphor)를 찾아내고, 이를 바탕으로 향후 비즈니스 모델 발굴을 위해 ‘우리의 고객은 누구인가?’라는 질문에 대한 답을 명확히 하고자 한다.
NIK족은 영어를 365일, 24시간 사용할 수 있는 최적의 영어학습환경을 원한다. 따라서 어학연수, 영어캠프 등의 길을 찾지만 충분하지 못한 기간이라는 한계 때문에 생각만큼 많은 효과를 보지 못하거나 학습의 연속성에 문제를 겪는 것이 가장 일상적인 미성공 사례이다. 또한 NIK족의 대표적인 인구통계학적 특성은 20대 초반, 대학생들이라는 점이다. 대학생들부터는 기숙사, 자취, 하숙 등의 형태로 독립적으로 생활을 꾸려나가기도 하는 시기라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육학과교육과정] 사례를 통한 학교 교육 경영계획서 분석
  • 위한 지원 강화2) 운영 방침가) 학급별로 학생과 담임교사가 협의하여 자율 과제 선정(1) 몇 개 학급이 연합한 그룹 단위의 동일 과제 권장(2) 학급 경영 전반에 관한 다양한 과제 선정 권장나) 학급 운영비로 학급 인원수에 비례하여 지급(1) 학급별로 학급 경영 계획서 작성․제출 (붙임 참조)1학년학급경영 주제2학년학급경영 주제3학년학급경영 주제1반35영어 어휘력 기르기아침 20분 영어 독서운동1반36아침 25분 독서 운동1반33영어 소통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영어연구원/신입)32. 자기소개서(메이필드호텔/호텔경영/신입)33. 자기소개서(미래에셋증권/법무/신입)34. 자기소개서(빙그레/경영/재무/신입)35. 자기소개서(삼성물산/건설현장/시공/경력)36. 자기소개서(삼성물산/해외영업/경력)37. 자기소개서(삼성전자 TN 총괄/정보통신/신입)38. 자기소개서(삼성전자/기획/전략/신입)39. 자기소개서(삼성전자/정보통신/무선사업부)40. 자기소개서(삼성전자/정보통신/신입)41. 자기소개서(삼성전자/컴퓨터서비스센터/

  • [벤처기업, 경영] 메가스터디 손주은 CEO의 벤처기업 성공 신화
  • 하우스 2005.Money 2005.7 한국경제신문(월간지) 2005.벤처기업 M&A 김동완, 홍성도 공저 2003.선두업체 메가스터디와 이투스의 추격 emars편집부 emars 2006.성공리더 31인의 열정 실행파일 CEO.exe 박창욱 인크리션 2005.신시장의개척자들 김남국 무한 2006.Weekly Report 161호 라이터스 편집부 라이터스 2005.인터넷기업 성공법칙 37 이미경 제우미디어 2004.좋은 인재 나쁜 인재(한국의 CEO 55인의 선택) 정민정 부키 2007.테크노리더십 신완선 김영사 2005.포브스코리아 2006

  • 동양문화의 모든 것을 맛보는 레스토랑 사업계획서
  • 해소하고 프리미엄급 레스토랑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한다. 따라서 판매 촉진을 통해서 이스트너의 소비자 인식구조를 보다 높은 수준으로 향상시키고 차별화를 시도하고자 한다.5기업로고동양적인 붓으로 그린듯한 마크로서 본문에서 설명한 것과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커다란 세 점은 한, 중, 일을 뜻하며 전체적으로는 젓가락이 모이는 모양을 하는 모양으로 로고를 만들었다. -사업계획서 동양의 모든 것을 맛 보는 곳! Easterner41

  • [기획론] 대중성 확보를 위한 애니메이션 영화제 기획안
  • 위한 다양한 애니메이션 등, 애니메이션을 보는 새로운 시각을 제시한다.작 품 명제작국가감 독 에스토니아 애니메이션 특별전 : 천재와 바보사이당근파이를 위한 콘서트Estonia헤이키 에르니츠, 야노 폴드마웨이첸버그 거리Estonia카스파르 얀시스본능Estonia라오 하이드메츠여우여인Estonia프릿 텐더영혼을 가진다는 것Estonia리호 운트원숭이의 해Estonia 인형 애니메이션의 할복 자살아리아Norway표트르 사페긴스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