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이비즈니스]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고객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연구배경

연구내용 및 목적

CRM

환경분석

대안
본문내용
JW Marriott Hotel’s CRM의 특징


* 전 세계 어느 지점에서도 바로 예약이 가능
* 메리어트리워즈(www.marriottrewards.com)프로그램
* 'STSN' 인터넷망
* 단골고객 우대 및 관리
* 고객과의 상호 작용 최적화
* 고객 분석 통한 잠재고객 활성화 및 고객 가치 증진
* First 10


Weakness
_IN-FORMAL 서비스 제공
_ 국내에서 낮은 인지도
_교통 체증
_ROYALTY고객을 위한 부대서비스 제공


Environment Analysis conclusion

CRM을 고객관계발전에만 초점
고객 획득하는 데 무관심한 결과를 초래
메리어트의 주변환경
무조건적인 획일화 표준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 메리어트호텔의 성공요인 분석 및 전망
  • 《 목 차 》Ⅰ. 서론 (메리어트호텔 소개)1. 기업소개2. 메리어트의 역사3. 주요연혁4. 메리어트의 경영철학5. 메리어트의 브랜드별 Target 고객층Ⅱ. 본론 (호텔사업 및 특징)1. 메리어트 호텔 체인 소개(JW메리어트 호텔)2. 주요 사업 부문3. 메리어트 호텔의 특징4. 메리어트 리워즈 프로그램5. 메리어트 호텔의 성공비결Ⅲ. 메리어트의 성공요인 분석 및 전망1.메리어트의 성공요인2.메리어트의 전망Ⅰ. 서론 (메리어트호텔 소개)1. 기업소개- 현

  • [경영]호텔경영
  • 호텔 전체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다. 부산 메리어트호텔 역시 같은 환경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서울과 시스템의 상호연결은 되어있지 않다. 또한 MSMS라는 인사관리 시스템, 피델리오 PMS 등으로 효율적인 프론트오피스 환경을 구축, 운영하고있다.3) 그랜드 하얏트호텔그랜드 하얏트호텔의 주된 대상은 해외 고객들이다. 하얏트는 비즈니스 포커스를 해외고객에 맞추고 국내 고객보다 해외 이용객들의 편의를 증진시키는 방향으로 IT 서비스를 제공

  • [호텔경영론] W서울 워커힐 호텔의 멤버쉽전략 한계점과 개선방안
  • Group ProjectMEMBERSHIP CONTENTSⅠ. 서론1. W Seoul Walkerhill Hotel1) STARWOOD2) W가 추구하는 가치3) W의 특별한 컨셉2. AWAY SPA&GYM1) 시설2) 개장시간3. ROO Membership 주제 선정 배경Ⅱ. 본론1. About “ROOMembership 1) 기획의도 2) 수익모델 3) 주고객층2. 홍보전략 및 프로모션1) 홍보전략2) 프로모션 - 시즌별(봄/여름/가을/겨울), 기대효과 3. ROO Membership의 CRM1) CRM?2) “ROO”만의 CRM4. 타 호텔 Membership과 ROO만의 Membership 비교 분석- JW메리어트, 그랜드인터컨티넨탈,

  • 매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메리어트 성공전략분석과 향후전망
  • 호텔 업계에 물품을 조달하는 사업도 함께 하고 있다. 2. 국내 사업 현황1) JW 메리어트 서울한국에서 가장 포괄적인 강남의 다용도 복합 단지 내에 있다. 비즈니스 및 엔터테인먼트 구역의 중심부에 자리 잡았으며, 컨벤션 및 전시 센터와 가까운 위치에 있다. 지하철 3, 7, 9호선이 호텔로 직접 연결된다. JW 메리어트 서울은 2009년 2월 천만 달러 규모의 객실 업그레이드 프로젝트를 완료했다. 서울에서 가장 넓은 새로운 특별 객실과 복도는 국제적으로

  • [호텔경영조사] JW메리어트호텔조사
  • 호텔 브랜드이다. JW 메리어트 호텔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전신인 메리어트 코페레이션 창립자 J.윌라드 메리어트 (J.Willard Marriott)를 기리기 위해 그의 이니셜 JW를 붙여 명명한 브랜드로 1984년 워싱턴 D.C에 첫 호텔을 오픈 하였다. 얘틀란다와 하와이 등 미국 내에서는 물론 1989년 홍콩을 시작으로 해외 진출에 성공, 멕시코시티, 두베이, 쿠알라 룸프르, 방콕, 서울 등 전세계 주요 비즈니스 도시에만 건립되고 있다.② 주요 타켓 고객 JW 메리어트 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