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기획론] 미샤 매체전략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시장환경분석

매체전략

효과예측 및 평가
본문내용
초저가 화장품 시장 탄생 배경

경기 불황
젊은 층 중심의 실용적 소비 증가
가격 거품 제거 / 합리적인 가격 제시
저가 화장품 틈새 시장 공략
미샤 탄생

화장품 시장의 새 바람, MISSHA

170만 명에 달하는
여성포털 사이트
뷰티넷의 회원

3300원~8900원대의
저가격 고품질 정책

미샤의 문제점

신규 브랜드에 과도한 비용 지출
기존 자사 매장이 타 저가 브랜드 매장으로 전환 추세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ggggggggggggggggggggg
  • poin***
    (2011.11.06 17:10:35)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더페이스샵 `The Face Shop` 경영분석
  • 론화장품은 대표적으로 감성에 의존하는 제품군이다. 의류와 같은 패션류의 품목군보다 오히려 더 하다고 할 수 있다. 많은 여성들이 고가의 화장품을 구입하여 사용하지만 그 가격대에 어울리는 효능을 느끼기에는 모자람이 있다. 이는 화장품이 고만고만 하다는 것의 반증이며 동시에 가격에 대한 객관적 기준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화장품의 유별난 특성에 기인한다. 그래서 화장품은 비싼 것이 좋다는 고정관념이 광범위하게 유포되어 있다. 그러

  • [광고매체계획론] 미샤 광고 집행을 위한 매체 계획 기획서
  • 목차 페이지 번호I. 상황 분석1. 자사 분석 42. 시장 분석 63. 경쟁자 분석 74. 소비자 분석 9II. 문제와 기회 11III. 표적청중 정의 및 목표 설정1. 표적 청중 122. 마케팅목표 123. 광고 목표 12IV. 매체 전략1. 매체목표 132. 표적청중 정의 133. Scheduling 전략 21 4. 경쟁사 분석 215. 지역성 분성 226. 유효도달률 / 빈도 목표 227. 매체 선택과 그 이유 23Executive summary MISSHA는 저가 화장품 시장의 최초 브랜드이다. 하지만 미샤의 독주로 시작된 저가 화장품 시

  • [매체기획] 미샤(MISSHA) 매체 기획서
  • 매체집행에서 벗어나 다양한 매체 활용을 시도해야 한다. :: MISSHA제약요인 ::효과적인 매체 전략을 통해우리의 주 소비자 층인 20대 여성에게도미샤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전달MISSHA매체목표시장점유율 5% 상승시장점유율미샤12%미샤17%시장점유율:: MISSHA마케팅목표 ::선호도 계열 2 계열 3더페이스샵 40.100 2.4 2미샤 22.6 4.4 2스킨푸드 42.2 1.8 3이니스프리 27.7 2.8 5에뛰드하우스 30.1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 [광고기획] 엘라스틴 광고기획서
  • 엘라스틴 광고기획서목 차 ▷ 광고 상황분석▷ 광고 기본 기획▷ 광고 Creative 및 매체전략▷ 결 론엘라스틴 광고기획서엘라스틴 광고기획서광고기획론1. 상황분석 - 시장환경 ♠ 출처 : 네이버 산업/기업 04/01/06샴푸시장 분석(1)프리미엄 샴푸시장 규모2003년:1200억 2004년:1800억 2001년:1000억원전체샴푸시장 규모는 2000억원 수준으로 비슷하지만 프리미엄 시장은 날로 커지고 있음엘라스틴 광고기획서엘라스틴 광고기획서엘라스틴 광고기획

  • [대학교육]대학교육의 목적,무상화, 대학교육의 미디어교육,언어문화교육, 대학교육의 정보화, 대학교육의 문제점,제고방안 분석
  • 론6) 미디어철학과 사상7) 미디어효과론8) 미디어비평론9) 매스커뮤니케이션 이론10) 미디어수용자론11) 미디어 문화론12) 매체 미학13) 미디어 산업론14) 매체 전략론15) 인터넷과 미디어교육16) 국제미디어교육비교연구2. 방법론 영역1) 조사방법론2) 미디어교육방법론3) 미디어교재개발론4) 미디어교육교과과정연구5) 미디어교육교수법3. 실무영역1) 방송프로그램 제작 기초 2) 기획과 구성3) 방송촬영 실습4) 방송편집 실습5) 방송프로그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