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블루오션 마케팅 전략을 통한 성공사례(미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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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6.03.03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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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기존의 진부한 내용이 블루오션 마케팅 전략에 대한 설명만 들어있는 것이 아닌 실질적인 블루오션 마케팅 전략이 현재의 기업에 적용되어 어떻게 성공하였는가를 분석한 글이다.
화장품 기업 '미샤'를 대표적인 예로 들어 설명하였다.
본문내용
즉. 블루오션 마케팅은 미개척된 고객의 욕구를 발견하고 미 개척된 고객을 개발하며 미개척된 가치를 제공하여 미개척된 시장을 개척하고자 정쟁을 피하고기존에 설정된 시장 경계를 벗어나는 가치 혁신을 통한 새로운 수요를 창출하는 '시장 창조전략 을 구사한다. 역사적으로 보면 1908턴 모델 T를 선보인 포트 자동차. 1924넌 감성적 스타일의 차를 출시한 GM, 1980넌 세계 최초로 24시간 실시간 뉴스 방송을 시작한 CNN. 이외에 마이크로소프트, 소니, 시스코시스템, 스타벅스, 사우스웨스트 항공 등이 이렇게 가치 혁신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창조하는 블루오션 마케팅을 구현한 기업들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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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어떻게 이런 자료를 천원에 올리시는지.....궁금하군요 무슨 기준으로 가격을 책정 하시는지

    자료의 내용은 무슨 고등학교 수준이고.....

    왠지 이거 사서 보는사람들 고생하라고 일부러 글씨와 문맥의 흐름마저 고의로 틀리게 고쳐놓은것 같은 수 많은 오타와 연결이 되지도 않는 글 이라니....

    참 할 말이 없습니다.. 제가 본 레포트중에 최악입니다 이거....
  • calli***
    (2006.12.17 12: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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