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넥슨의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중국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24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이하 비엔비)의 중국진출 연혁
2. 대상품목의 시장 현황 및 시장 분석
3. 현지 마케팅 현황 및 문제점
4. 영업실적평가
5. 향후 마케팅 과제
- 본문내용
-
- 중국 내에서 넥슨의 경쟁업체는 크게, 한국, 중국, 일본, 미국업체로 볼 수 있다. 이 중 중국업체의 경우, 아직까지는 게임을 자체적으로 개발할 수 있는 역량이 있지는 못하지만, 중국 내에서 퍼블리싱을 담당하고 있는 업체들은 대부분이 중국업체이므로 무시할 수 있는 상황이 되지 못한다. 최근에는 막강한 자금력을 바탕으로 한국의 게임 개발업체를 인수하려고 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렇게 된다면 향후 위협적인 존재로 부상할 가능성이 크다.
- 일본, 미국과 같은 선진국 업체는 막강한 자본과 기술력을 가지고 있어서 큰 위협이 되는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불행 중 다행으로 이들 업체들은 온라인 게임이 아닌 콘솔게임과 PC게임에 힘을 쏟고 있다. 그래서 아직까지는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 이들 선진국 업체들과 크게 경쟁하는 일은 아직까지 벌어지고 있지 않다. 향후, 이들 업체들이 온라인 게임시장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한다면 큰 위기에 직면할 수도 있다.
- 현재 중국에서는 한국업체가 역설적으로 가장 큰 경쟁상대이다. 상대적으로 온라인 게임이 발달한 한국에서의 시장경험과 경쟁우위를 바탕으로 한국에서의 전쟁을 그대로 중국에서 재현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