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인켈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3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문제 정의
상황 설명
대안 제시
대안 선택
추가 정보
- 본문내용
-
문제 정의
- 현재의 인켈의 절대적인
과제인 현지부품 구매를
어떻게 짧은 시간에 크게
높일 수가 있을것인가?
한국의전자산업
- 1959년 (주)금성사가
처음으로 진공관식 라디오를
조립·생산함으로써 한국의
전자산업이 시작됨.
1980년대 중반 이후 달러화 가치하락에
의한 국제경쟁력의 강화와 저금리·저인건비
에 의한 기업의 채산성증대로 큰 호황기를
맞이함.
- 1988년에는 한국제일의
수출산업으로 급부상함.
1994년에는 310억 달러의
수출실적을 기록함.
인켈의 역사(성장사)
- 인켈은 국내에 400여개의
전문 대리점과 50여개의
A/S전문점, 그리고 다수의
특수판매처를 갖추고
1976년부터 INKEL상표로 국내시장을 공략
하여 지금은 하이파이 오디오부분 시장점유
율이 40%를 육박하고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