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4,029) |
레포트 (4,027) |
방송통신대 (119) |
자기소개서 (188) |
독후감/감상문 (161) |
사업계획서 (11)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 |
레포트 (4,027)
고객관계관리CRM목차▶ 서론1.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의 정의2. CRM의 등장 배경▶ 본론1. CRM의 필요성과 그 증대성 2. CRM의 도입효과와 문제점3. CRM의 성공 사례4. CRM의 성공 요인5. CRM의 실패 사례6. CRM의 실패 요인7. CRM의 추진 전략▶ 결론▶ 서론1. CRM(Customer Relationship Ma
21페이지 | 2,100원 | 2011.03.04
관계마케팅 -고객만족을 위한 CRM 고객관계관리 사례조사 중심
관계마케팅-고객만족을 위한 CRM(고객관계관리)’ : 사례조사를 중심으로목 차Ⅰ. 서론1. 조사 주제 선정 배경 및 목적2. 조사 방향 및 조사 방법Ⅱ. 본론1. 이론적 배경1.1 관계마케팅1.2 고객 관계 관리-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1.3 고객만족의 중요성2. CRM 사례1.1 보험사 ‘삼성생명’1.2 은행
19페이지 | 1,700원 | 2010.01.29
[마케팅] 고객관계관리(CRM)분석 및 운용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요인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요인 1. 종사원의 특성 요인 1) 고객 지향성 2) 호감 3) 전문성 2. 고객특성 요인 3. 상호작용 요인 1) 접촉강도 2) 대화의 질 3) 쌍방적 커뮤니케이션 4. 관계지속성 요인 1) 재구매 의도 2) 구전 Ⅵ. 고객관계관리(CRM)의 실천방안과 사례 1. Inter-Continental Hotel & Resort 1) 도입배
27페이지 | 2,400원 | 2006.11.28
경제경영 고객관계관리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고객의 평생가치 극대화를 추구하는 것을 더 강조하고 있다. 그림 1 2. 고객 관계 관리 개념최근 금융․통신․유통업계를 중심으로 고객관계관리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시스템 도입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으며, 기업들의 IT 투자 1순위로 떠오르고 있다. CRM은 「고객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
22페이지 | 2,200원 | 2015.03.29
- 2012년 하계계절시험 고소설론과작가 시험범위 핵심체크
- ppt템플릿 금괴 금융 경제 파워포인트 배경 디자인 양식 테마
- W 緬甸賭場 ceeprompt.bizmediajs.
- W 緬甸賭場 lcsnc.com media js netsoltrademark.php?d=www.fabtemplatez.com
- 레포트표지 부산대학교 흑백
- 사회복지법제론-공공부조와사회보험비교
- 성경말씀 설교말씀본문-창세기 13장 10-18절 아브람의 눈과 롯의 눈 설교예화포함
- 이력서양식+자기소개서양식 8종 이력서양식+자기소개서양식 8종세트 세련깔끔개성이력서양식 입사지원서양식 이력서샘플이력서견본이력서서식
- 자아심리이론 인간행동과사회환경 심리사회적발달단계 인행사 에릭슨 리포트
- 프랑스 이민자 동화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