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의 실제 CRM 활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8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RM 의 정의
A. CRM 이란?
B. 국내 CRM 의 문제점
C. CRM 구축방안
업종별 CRM 구축사례
A. J 사 CRM 추진현황
B. Y 사 CRM 추진현황
C. W 사 CRM 추진현황
D. L 사 CRM 추진현황
E. U 사 CRM 추진현황
CRM 구축 프로젝트 관리의 포인트
- 본문내용
-
CRM이란 고객관리에 필수적인 요소들(기술 인프라, 시스템 기능, 사업전략, 영업프로세스,
조직의 경영능력,고객과 시장에 관련된 영업정보 등)을 고객 중심으로 정리 통합하여
고객활동(Customer Interaction)을 개선함으로써,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고
기업의 경영성과를 개선하기 위한 새로운 경영방식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