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론]마스터 카드(Master card)의 MPR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5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구성
2. 월드컵 마케팅의 이점
3. 마스터카드의 스폰서쉽 전략
4. 결과
본문내용
◦ 미개척 시장인 아프리카에도 프로모션 → 회원의 90%이상이 그들의 마케팅 노력, 브랜드 인식 구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세계적인 브랜드로써 마스터 카드의 이미지 강화에 스폰서쉽이 가치 있다고 평가함으 로써 가맹회원들이 그들의 고객에게 우수한 가치와 만족을 제공함으로써 그들의 수익 성을 구축하게 하려는 마스터 카드의 전략 목표 달성 → Global Payments Company라는 말에서 알 수 있듯이 마스터카드사는 세계를 상대로 회사를 프로모션하고 있다. 이는 수 많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는 것과 같은 맥락이다. 그리고 그 수 또한 앞으로 더 증가할 것이다. 94년 월드컵에 비해 98년 월 드컵에서는 투자비용에 비하여 4배가 넘는 효과를 거두어 들였다. 이는 규모의 경제가 존재함을 보여준다고 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월드컵을 이용한 기업의 인지도 조사와 엠부쉬 마케팅 대처방안 연구
  • 성공적으로 개최함으로써 세계 속의 브랜드로 거듭나게 되었다. ⑪ 마스터카드창립연도 : 1966년(본사)/1991년(국내)본사위치 : 미국 뉴욕종업원수 : 23명(국내)지사 : 210여개국의 2만여 카드사 및 은행과 제휴월드컵 공식파트너 참여 횟수 : 1990년부터 4회마케팅 활동 현황마스터카드는 비자카드와 함께 양대 세계 스포츠인 월드컵과 올림픽을 나누어 공식파트너로 활동을 하고 있다. 지난 90년부터 월드컵 공식파트너로 참여하기 시작하여 199

  • [경영전략] 외환카드 소비자행동론적 관점에서 경영전략
  • 론11. 외환카드의 연혁1978.1 VISA INTERNATIONAL 정회원 가입1986.9 88 올림픽 공식카드 지정1988.7 환은신용카드 주식회사 창립1991.7 화원100만명 달성1993.3 MASTER 카드 발급 계시1995.7 업계최초 POINT-UP(YES POINT) 서비스 실시1997.5 공무원연금카드-한국능률협회선정 올해의 히트상품1997.13 일본 JCB International과 업무제휴1999.1 외환카드(주)와 외환할부금융(주) 합병완료1999.11 Olympus Capital로 부터 1,380억원 외자유치 성공2000.2 BEST 5 운동 전개2001.12 신용카드업계 최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 master@sisaseoul.comT스토어, 中 시장진출`글로벌플랫폼 길 열어`中 Lenovo社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T스토어 콘텐츠 제공SK텔레콤 글로벌 플랫폼 전략 첫 사례SK텔레콤의 T스토어가 중국 시장 진출에 성공, 본격적인 글로벌 서비스 플랫폼으로 도약한다.SK텔레콤은 중국 단말 제조업체 레노보(Lenovo)와 제휴를 맺고, 레노보에서 제조하는 스마트폰에 T스토어의 우수 콘텐츠를 공급하기로 했다고 8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올해 안에 중국 내 레노보 스마트폰

  • [졸업][경영정보] 자동차부품산업의 SCM(공급망관리)구축에 관한 사례연구
  • 사례연구 요약 . (56)3.2 성공요인 (57)3.3 SCM에 대한 인식의 대 전환 . (59)3.4 SCM관련 주체별 문제 및 개선방안 (60)3.5 사례 연구를 통한 자동차 부품산업의 SCM 구축 방향 . (62)Ⅴ. 결론

  • [국제관광론] 국제관광기구
  • 홍보 효과ⅱ) 컨벤션 관련산업 발전 및 고용창출ⅲ) 국제기구 내에서 한국의 이미지 제고• 주최국은 ICCA 각종 위원회에 의무적으로 참여• 세계적 전문가와 교류를 통한 컨벤션 협력 네트워크 구축ⅳ)관광비수기 타개 등으로 관광산업진흥 및 지역경제활성화에 기여• 국제컨변션 협회(ICCA) 연차총회를 성공적으로 치러냄으로써 세계적인 지명도 확보는 물론이며 이로 인하여 벡스코는 2005년 5월 개관 이후 불과 2년 7개월 만에 적자가 아닌 흑자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