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안] 파리바게트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2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시장분석
2. 제품 분석
3. 경쟁자 분석
4. 소비자 분석
5. 광고 매체
본문내용
제품 분석 (Product)

1일 2회 배송체제로 더 높은 신선도
적극적인 기술개발 로 인한 언제나 다양한 제품
소비자의 NEEDS를 반영한 제품 차이
브랜드 이미지 효과
프랑스 최고의 제과점 르노뜨르와 기술제휴를 통한 선진 제품 도입


가격분석(price)

타켓에 따른 다양한 가격
제휴카드로 인한 가격혜택
가맹점 간에 가격차 발생


프로모션(promotion)

신선함, 이국적 컨셉
일관성, 빅모델 전략
TV광고개시 영화관용 CF 개시
식문화 캠페인성 잡지 광고
온라인 커뮤니티 활성화


유통 (place)

국내 1위의 점포수로 인한 근접성
가맹점 에게 부여하는 다양한 혜택
과학화를 통한 상권 관리
1일 2회 배송 체계
온라인 상에서의 기업간(B2B) 거래 증대
효율성 높은 물류 프로세스구축 계획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간접광고] 간접광고(PPL) 사례와 특성,바람직한 규제방향 모색
  • 파리 바게트를 떠올리게 한다.여자 주인공인 송혜교가 제빵사로 성장해가는 내용이 드라마의 큰 줄거리이기 때문에 배경이 되는 제빵 업체 매장이 자주 등장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흐름일 수 있으나, 맥락과 상관없이 협찬 업체의 변형된 상호와 상품 등을 근접 촬영하여 노출시킨 것은 협찬 업체의 광고 효과를 부각시키기 위한 것으로 볼 수 있다.(3) ▶ 방송사 : SBS▶ 협찬사 : GM대우, CGV, PAT, 팬텍&큐리텔, BMW코리아▶ PPL 내용 : 드라마

  • [마케팅조사방법론]초콜릿 폰 성공요인에 대한 조사
  • 광고 : 초콜릿 폰에서의 감성중심의 광고전략을 유지하되 현재 가장 문제시 되고 있는 내구성에 대한 인식을 전환시키기 위하여 moi no.5 의 강한 내구성과 연관된 감성 광고를 제작한다.- 소비자 네트워크 형성 :브랜드 충성도를 형성하고 향상시키기 위한 방안으로 moi 사용자들을 위한 홈페이지를 구축하여 사용자들간의 커뮤니케이션 공간을 만든다. 또한 멤버쉽 카드를 발행하고, 매달 1회씩 정기적으로 이벤트 및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지속적인 브

  • 해피포인트 카드 프로모션 방안
  • 광고의 다양성 부분이었다.SWOT 분석경쟁사인 CJ ONE과 비교하여 SWOT분석을 해보았다. CJ ONE과 비교하여 해피포인트의 강점은 첫 번째로 전국에서 가장 많은 제빵 프랜차이즈(파리바게트)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이다. 두 번째로는 던킨도넛과 베스킨라빈스와 같은 요식업계열 가맹점이 많아서 접근성이 좋고 세 번째는 요식업계열의 제휴브랜드의 이용 빈도가 높다는 것이다. CJ ONE가 식사쪽에 초점이 맞춰있다면 해피포인트는 CJ ONE보다 사람들이 부담없

  • 크라운베이커리 마케팅 실패사례연구및 크라운베이커리 재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레포트
  • 파리바게트/뚜레쥬르는 다른 브랜드와 사용할 수 있는 해피포인트카드, CJONE 카드 등이 소비자들이 실제로 가격을 인지하는데 크라운베이커리는 비싸다고 인식할 수 있었으며, 고급스러운 이미지는 아닌데 반한 높은 가격대는 매출을 더욱 악화시켰다고 볼 수 있다.크라운 베이커리의 경우 업계 최초로 TV 광고를 시행하였다. 주로 그 시대의 떠오르는 가수, 배우 등을 광고모델로 썼다. 2006년에는 이승기가 출연했고, 2007년도에는 이하나가 출연했지만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마케팅전략
  • 파리크라상, 파리바게트, 파스쿠치, 르노뜨르, 아멜리에, 리나스 등이 있다. 이에 반해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아직 포인트 제도는 없으며 5dozen구매 시 1dozen을 더 주는 쿠폰제도를 가지고 있다.▪ Place구 분던킨 도넛크리스피 크림 도넛도넛 생산 횟수하루 2번 생산 및 배송횟수에 상관없이 매장 내에서 하루 종일 생산도넛 유효기간 12시간12시간점포 특징소규모 다점포대규모 소점포던킨 도넛은 각 지역별 10개의 공장을 운영하며 하루에 2번 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