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안] 게임전문채널 온게임넷(ONGAMENET)의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2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제품분석
시장상황분석
SWOT분석
경쟁사 분석
설문조사
광고전략
크리에이티브전략
매체전략
스토리보드
본문내용
제 품 분 석

■ 특 징
 세계 최초의 게임전문 케이블 TV
10대와 20대 남성을 대상으로 한 케이블 시청 점유율 1위
(2001년 7월 현재 TNS MediaKorea 제공)

■ 주요콘텐츠
 스타크래프트를 비롯하여, 패키지게임, 온라인 게임, 모바일 게임 등의 대회 개최 및 소식전달
 250만명이 홈페이지의 실시간 방송 및 VOD서비스를 이용

시장상황분석

1) 한국의 e-sports산업의 현주소

 젊은 세대들의 신 문화로 급성장
; 스타크래프트 리그의 경우 연간 60~70만명의 관중이 스튜디오나 경기장을 찾아 관전

 게임전문채널의 높은 시청률
; 온게임넷의 경우 10대와 20대 남성 시청 점유율 1위

 프로게이머의 인기 급상승
; ‘테란의 황제’라 불리는 임요환선수의 경우 팬카페 회원수가 70만명에 육박

 WCG, WEG등 국제대회를 주도, 국내 게이머들의 경기력도 세계최고 수준
성장가능성이 매우 높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재무관리] CJ 미디어 온게임넷(ongamenet)미국 게임방송 진출 투자 계획안
  • 온게임넷담보부 채권 $210,000 발행담보물 : 주권 $210,000 총 $1,050,000 발행이자율 : 12%담보제공담보제공담보제공상환우선주 $210,000 발행상환우선주 : 채권 $210,000으로 출자금액보증총 $840,000 발행배당률 : 10% (세후이익)자금 조달Step 4 : 소제목의 텍스트를 수정하시고,본문의 내용을 꾸며주세요.상환우선주채권보통주 주식보통주주식 $210,000발행주주 : 온게임넷담보부 채권 $210,000 발행담보물 : 주권 $210,000 담보제공담보제공담보제공상환

  • [마케팅전략] 스카이라이프 `SkyLife` 200만 가입자 유치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방안
  • 전략을 맺어 SkyLife의 유통망을 강화하고 브랜드인지도를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신규 분양 아파트 입주 예정자가 예약가입 후 실제 가입시 3개월 무료 시청 혜택을 부여하거나 경품 행사를 실시하는 아파트 관련 혜택과, 신규 2000cc급 이상 중대형 승용차 계약시 소형 액정 TV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하거나 가입시 유료 채널 1개월 무료 이용 등 자동차 관련 혜택을 예로 들 수 있다. 목표 타겟에 가까운 소비자를 대상으로 펼치는 이

  • [미디어] 컴퓨터게임의 중계방송현상
  • 게임 전문채널 설립을 검토했고 2000년 7월 “온게임넷”이 탄생하게 되었다. 2.본론1. 스타크래프트에 열광하는 이유 가. 일정한 스토리이런 컴퓨터 게임의 TV중계 방송현상의 원인은 바로 스타크래프트(이하 스타크)에 있다. 전 세계 스타크 유저 10명중 5명 이상이 바로 한국인임을 감안하면 TV중계방송 현상이 이상한 일은 아니라고 여겨진다. 그렇다면 우리가 스타크에 열광하는 것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우선 스타크는 여느 전략 시뮬레이션 게

  • [대중문화론] e-Sports 컴퓨터게임의 스포츠화
  • 게임대회의 투명성을 확보하고 협회는 프로게이머들의 권익을 보호할 수 있게 되었다. 표 1. 현재 스타크래프트 3대 메이저 리그 리그명캐스터해설자온게임넷(ongamenet) 스타리그전용준김도형, 엄재경겜티브이(ghemtv) 스타리그전용준김창선KPGA Tour김철민성상훈, 이승원http://www.progamer.or.kr표 2. 한국프로게임협회 공인 게임 종목게임명장르스타크래프트(Starcraft)RTS(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아트록스(ATROX)RTS(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임진록2(

  • [경영전략] ㈜온미디어 경영전략
  • 전략가. 브랜드- 디지털케이블방송 시대의 맞춰 브랜드화 진행( 페이퍼뷰서비스 브랜드 - 온PPV, 주문형비디오 브랜드 - 온디맨드)나. 마케팅 - 채널별 특성에 맞는 마케팅 전략 예) 온스타일 vs 온게임넷 다. 콘텐츠 - 양질의 프로그램 제작 노력; 외자유치를 통해 방송용 콘텐츠 개발 강화하여 다양하고 수준높은 양질의 프로그램 제공할 방침- 브랜드 이미지의 고급화(일부채널 홈쇼핑광고 내보내지 않음)비용 우위추구 전략Ⅱ. 본론 – 2. 경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