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형지어패럴 여성 크로커 다일 광고분석 및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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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회사연혁

형지어패럴 여성 크로커다일

마케팅전략

블 루 오 션 전 략

최 사장의 Fashion Blue Ocean 전략
본문내용
마케팅전략

1. 유명 연예인을 내세운 스타 마케팅

탤런트 송윤아를 내세운
TV 광고 등의 스타 마케팅은
저가 브랜드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고급스러운 아이덴티티와
확고한 이미지를 창출해 냈다.

2. 매달 현장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
-최근 30대 중산층까지 소비층이 확대된 것도 스타 마케팅의 영향이 큰 것으로 자체 분석하고 있다. 이와 함께 마케팅실은 매달 현장 프로모션 아이디어를 짜 낸다. 모든 현장 프로모션 활동은 지역 밀착형 영업과 철저하게 연계된다. 타겟층의 성향을 정확히 인식하고 실구매를 끌어내는데 주안점을 둔다. 따라서 쉽고 합리적이면서 현실적인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원칙이다. 지난 3월에는 비수기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행사를 진행했다. 3월 3일부터 4월 15일까지 전국 300여개 매장에서 진행된 이 행사에는 자동차, 드럼세탁기 등 대규모의 상품들이 내걸렸다. 올 초 전사적 고객관계관리 시스템을 구축한 형지는 이 기간 동안 회원 모집을 병행했는데 무려 20만명의 추가 회원이 확보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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